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뉴질랜드관광청x에어뉴질랜드x교원투어, 공동 설명회 성료
상태바
뉴질랜드관광청x에어뉴질랜드x교원투어, 공동 설명회 성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0.26 2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뉴질랜드 관광청과 에어뉴질랜드, 교원투어가 공동으로 주최한 '뉴질랜드 상품 설명회'가 지난 18일 교원 챌린지홀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교원투어 판매 대리점 담당자들에게 뉴질랜드 항공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뉴질랜드 관광청이 진행하는 캠페인 및 교원투어에서 집중적으로 판매하고자 하는 뉴질랜드 상품 등을 소개하는 자리로 꾸며졌다. 

뉴질랜드 상품설명회가 열렸다.
뉴질랜드 관광청과 에어뉴질랜드, 교원투어가 공동으로 주최한 '뉴질랜드 상품 설명회'가 지난 18일 교원 챌린지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 뉴질랜드 관광청은 뉴질랜드 입국시 필요한 '뉴질랜드전자여행허가증(NZeTA)'과 '입국 신고서'에 대해 설명했다. 

또 뉴질랜드의 주요 가치인 ‘마나키탕아(환대)’, ‘카이티아키탕가(환경 보호와 보살핌)’를 담고 있는 글로벌 캠페인, ‘뉴질랜드, 당신이 찾던 곳(IF YOU SEEK)’을 소개했다. 

또한 tvN의 ‘두발로 티켓팅’, MBN의 ‘떴다! 캡틴킴’과 ‘동치미’ 등 올 한해 TV에서 방영됐던 뉴질랜드를 배경으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소개하고 뉴질랜드 관광청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인 ‘100% 퓨어 뉴질랜드 스페셜리스트(NZSP)’에 대해서도 알렸다. 

뉴질랜드 관광청과 에어뉴질랜드, 교원투어가 공동으로 주최한 '뉴질랜드 상품 설명회'가 지난 18일 교원 챌린지홀에서 열렸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교원투어의 상품은 ‘뉴질랜드 농장체험 [뉴질랜드, 당신이 찾던 곳] 남북섬 8일’이다. 이 상품은 로토루아 헤리티지 농장에서 트랙터 몰기, 알파카 먹이 주기 등 농장 체험을 진행하고 남섬 최대의 과일 산지인 크롬웰에서 과일 시장을 방문함으로써 뉴질랜드의 자연과 현지 생활을 더욱 가깝게 느낄 수 있게 한다.

이 밖에도 ▲로토루아의 폴리네시안 유황 온천욕 ▲애로우타운, 번지점프대 등 퀸스타운 주요 명소 관광 ▲만년설 빙하가 빚어내는 신비로운 경치의 밀포드 사운드 관람 ▲루트번 트래킹과 태즈먼 빙하 뷰 트래킹 등 뉴질랜드의 경이로운 자연경관 속에서 힐링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이 포함돼 있다.

이번 설명회에는 총 62명의 교원투어 판매 대리점 담당자들이 참석했다.

설명회 후 에어뉴질랜드 왕복항공권, 뉴질랜드 와인 등을 제공하는 푸짐한 경품 행사가 진행돼 호응을 얻었다. 

뉴질랜드 관광청 권희정 지사장은 “이번 공동 설명회를 통해 현장 담당자들에게 뉴질랜드의 업데이트된 정보와 소식을 전하고 뉴질랜드 여행상품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제공함으로써 여행상품의 판매 증진과 함께 뉴질랜드 관광 활성화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