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클룩,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60달러 이상 결제시 14% 할인
상태바
클룩,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60달러 이상 결제시 14% 할인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0.25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동남아 5개국, 미국 등 인기 해외 여행지 액티비티 대상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클룩(Klook)이 하나카드 ‘트래블로그’로 60달러 이상 결제시 인기 해외 여행지 액티비티를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11월 23일까지 진행한다.

하나카드의 트래블로그는 앱을 이용해 26개 통화를 환율 100% 우대로 환전하고 해외에서 무료로 인출·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로, 실시간 충전이 가능해 여행지에서 외화를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트래블로그 신용카드는 기존 선불 충전금 ‘외화 하나머니’로만 사용이 가능했던 트래블로그 체크카드에 신용결제 기능을 추가해 두 개의 결제 수단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편리성을 더한 상품이다.

여행이 본격화되며 해외여행 특화 카드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진 가운데, 트래블로그는 ‘환율 우대 100%’ 혜택을 앞세워 출시 1년여 만에 가입자 수 200만 명을 돌파했다.

클룩은 여행하기 좋은 가을을 맞아 해외여행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트래블로그’와 손잡고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클룩에서 트래블로그 신용카드로 호텔을 제외한 ▲일본 ▲동남아시아 5개국(태국, 베트남,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미국 액티비티 상품을 60달러(USD) 이상 결제 시 최대 19달러(USD)까지 1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오사카 주유패스 ▲도쿄 시부야 스카이 전망대 ▲난카이 라피트 공항철도 ▲다낭 썬월드 바나힐 ▲싱가포르 가든스 바이 더 베이 ▲나이아가라 폭포 일일 투어 ▲요세미티 1박 2일 VIP투어 등 각국의 인기 액티비티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트래블로그 결제 프로모션 할인 혜택은 미국 달러(USD)로 결제 시 적용되며, 기간은 오는 11월 23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클룩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준호 클룩 한국 지사장은 “현금 환전과 휴대의 불편함을 해결해 해외여행 필수품이 된 ‘트래블로그’의 편리함이 기술을 통해 여행을 쉽게 만들고자 하는 클룩의 가치와 맞닿아 있어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여행하기 가장 좋은 가을을 맞이한 만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이고 편리한 여행을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