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윤경희 청송군수, 국회 방문 지역 숙원사업 국비 지원 건의
상태바
윤경희 청송군수, 국회 방문 지역 숙원사업 국비 지원 건의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3.10.24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1024보도자료(윤경희 청송군수 국회 방문, 지역 숙원사업 국비 지원 건의) (2)
윤경희 청송군수(외쪽 첫번째)가 24일 국회를 방문해 김희국 국회의원(경북 군위군의성군청송군영덕군)에게 국도 31호선 도로개량사의 국비 지원을 건의했다.

[투어코리아=이철진 기자] 윤경희 청송군수가 간부 공무원들과 함께 24일 국회를 방문해 ‘2024년도 국가 예산 추가확보를 위한 막바지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

윤 군수는 내년도 정부 예산안에 대해 국회 상임위와 예결위 예산심사가 본격 시작되는 11월을 앞두고 지역 현안사업인 국도 31호선 도로개량사업의 조속한 추진을 위해 국회를 방문, 김희국 국회의원(경북 군위군의성군청송군영덕군)에게 국비 지원을 건의했다.

제5차 국도·국지도 5개년 계획에 포함된 국도 31호선 도로개량사업(청송진보~영양입암, 청송청운~부남감연)은 청송지역의 오랜 숙원사업이다. 

특히 국도 31호선 청송청운~부남감연 구간은 선형이 불량하고 도로 폭이 협소해 교통사고 위험이 높은 구간이며, 청송진보~영양입암 구간 역시 상주~영덕고속도로 개통에 따른 교통량 증가로 교통 정체와 사고위험이 큰 상태이다.

이에 윤경희 군수는 관련 예산 확보를 위해 김희국 국회의원을 만나 사업의 시급성을 강조하고 국비 지원의 당위성을 설명하며 내년도 국도31호선 도로개량사업 예산 편성에 대한 협조를 부탁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