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여수엑스포 필리핀 리유니온 파티에 놀러 오세요!
상태바
여수엑스포 필리핀 리유니온 파티에 놀러 오세요!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2.05.08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오재랑 기자] 필리핀관광청은 2012여수세계박람회 필리핀관 참여를 기념해 오는 7월 22일 오후 5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여수 엑스포 공원에서 필리핀 리유니온 파티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리유니온 파티는 필리핀에서 어학연수나 유학, 여행 등의 경험이 있는 한국인 관광객들이 서로의 추억을 나눌 수 있도록 마련된 동창회 콘셉트의 파티다.

참가자에게는 필리핀 경험을 추억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먼저, 필리핀 메이저 방송국 GMA 네트워크의 소속 가수인 필리핀 R&B의 황제 Jay-R 과 소울의 여신 Kyla, 그리고 필리핀 어쿠스틱 밴드의 공연으로 여수의 밤을 뜨겁게 달 굴 예정이다.

다양한 경품 혜택도 제공된다. 파티 장소 내 비치돼 있는 응모권에 간단한 개인 정보를 기입 한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인천-마닐라 왕복항공권 1매(세부퍼시픽 제공), 2등(1명)에게는 필리핀 보홀 지역에 위치한 팡라오 블루워터 리조트 2박 3일 숙박권(동반자 1인 포함)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필리핀 파빌리온 티셔츠, 말린 망고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참여 희망자는 오는 7월 1일 자정까지 필리핀을 배경으로 직접 촬영한 본인의 사진을 필리핀준비위원회 이메일(party@7107.co.kr)로 보내면 되며 응모자 중 선착순 500명에게 초대장을 발송할 예정이다.

필리핀관광청 마리콘 바스코 에브론 한국지사장은 “이번 여수박람회 필리핀관 참여를 통해 필리핀의 아름답고 경이로운 해양환경을 소개 할 것”이며 “박람회에 참가한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리유니온 파티를 계획한 만큼 많은 응모 바란다”고 전했다.

화성시 ‘요트·보트 천국’ 꿈이 현실로!

에어마카오,마카오~홍콩 무료 페리 이동상품 출시

이천도자기축제 깜짝 이벤트로 즐거움 UP

국내외 관광객 49만명 담양대나무축제 관람

베트남,한국에 관광사무소 설치 추진

관광公 사장단,지역공사 특화 지원 '한목소리'

“2012여수세박,신비한 태국 바다 세계로 초대”

“인천, 2014년에 외래객 300만 유치하겠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