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6-14 18:27 (금)
홍천 인삼, 한우 명품축제, 6일 팡파르! 
상태바
홍천 인삼, 한우 명품축제, 6일 팡파르!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3.10.04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우 경매, 각종 무대 이벤트, 만원의 행복 이벤트 등 즐길거리 풍성

[투어코리아=김지혜 기자] ‘2023 홍천 인삼, 한우 명품축제’가 '건강하삼 훌륭하우'를 슬로건으로 내세워 오는 6일~9일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토리숲 일원에서 열려  홍천의 청정자연에서 자란 인삼과 한우의 건강한 맛과 풍성한 문화체험 즐거움을 선사한다. 

축제 첫날인 6일, 개장식에는 식전 공연, 인삼왕, 한우왕 시상식이, 같은 날 오후 4시부터는 풍물놀이, 통기타, 댄스 등 무대공연과 김수현, 승희영, 김지섭 등 가수들의 축하공연 및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고, 군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화합의 장이 펼쳐져 가을의 멋과 맛을 만끽할 수 있다. 

축제 이튿날인 7일에는 홍천읍 토리 숲 무대에서 ‘홍천강 가요제’가 개최되며 초대가수 축하콘서트와 홍천강가요제 시상 및 폐회가 진행된다.

홍천간 가요제는 홍천군민 10팀이 결선을 치루며,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다문화 가정 홍천강 가요제에도 5팀이 결선을 치룰 예정이다.

이날 축하콘서트에는 뮤지션 하동진, 백미현, 비보이(코리아브레이커스)가 초청되어 감동과 즐거움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8일에는 김정민, 은가은, 강혜연 등이 출현하는 한마음콘서트를 통해 올여름 유난히 혹독했던 폭염과 폭우에 지친 축제 방문객들과 지역주민들에게 신선한 가을의 감성을 더해준다.

아울러, MBC 정오의 희망곡 공개방송 등이 6일~8일 3일간 각각 개최되며, 연관 행사로 전국 3x3농구대회 및 전국 팔씨름 대회가 진행 되어 축제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인삼과 한우를 활용한 이벤트와 먹거리도 기대를 모은다. 인삼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인삼경매와 만원의 행복(한우 잡뼈를 한봉지 가득 담아갈 수 있는 이벤트)을 비롯해 인삼주와 인삼튀김, 인삼막걸리 등을 선보인다.

또한, 민관군 화합한마당 민속행사와 함께 개최되어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만들 예정이다.

민관군 화합한마당 민속행사는 오는 7~8일 꽃뫼공원에서 남자부, 여자부, 군인부 3개 리그로 구성된 줄다리기 대회와 10개 읍, 면 서바이벌 릴레이, 막걸리 빨리 마시기 등이 진행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