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필리핀 여행 포털 'GTTP' 오픈, 한국 여행시장 공략  
상태바
필리핀 여행 포털 'GTTP' 오픈, 한국 여행시장 공략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9.27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 숨겨진 관광명소, 여행팁, 특별할인 등 제공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필리핀여행포털 GTTP(가이드투더필리핀, Guidetothephilippines)가 최근 한글 홈페이지로 오픈하고, 한국 여행시장 공략에 나선다. 

가이드투더필리핀(GTTP)는 매년 꾸준히 100만명 이상의 방문 한국여행자들을 타깃으로 필리핀 관련 보다 더 신속하고 편리한 예약과 취소, 포괄적인 각 지역별 여행가이드, 다양한 엑티비티를 제공한다.

가이드투더필린핀에서 마닐라, 보라카이, 세부, 팔라완, 보홀, 코론, 엘니도 등 여행정보는 물몰론, 수중, 아일랜드 호핑, 관광, 다이빙, 문화예술, 역사투어 등 액티비티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다.

또한 호텔+이동편, 호텔+항공편+이동편 등을 번거로운 준비 과정 없이 빠르고 간편한 예약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가이드투더필리핀(GTTP) 박승규 한국대표는 "가이드투더필리핀에서는 필리핀의 숨겨진 최고의 관광명소와 전문가들의 경험이 녹아든 필리핀여행팁, 항공, 숙박, 교통편, 가이드투어로 구성된 필리핀 여행패키지를 최저가로 제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특히나 짧게는 일주일부터 열흘 동안의 주요 필리핀 도시를 여행할 수 있는 빅 트래블 세일(Big travel sale)도 준비돼 다채로운 필리핀여행이 가능토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가이드투더필리핀 플랫폼 안에서는 방문자 대상 e메일 뉴스레터에 가입할 경우 첫 예약 시 5%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GTTP 관련 자세한 사항은 GTT 공식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