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인터파크, 셀럽 동반 이집트·아랍에미리트 패키지 출시..생생한 현지 문화 체험 기회
상태바
인터파크, 셀럽 동반 이집트·아랍에미리트 패키지 출시..생생한 현지 문화 체험 기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9.21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튀르키예 출신 언론인 알파고 시나씨 전 일정 동행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가 셀럽 동반 이집트·아랍에미리트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오는 11월 1일(수) 출발하는 7박 9일 일정으로, 튀르키예 출신 언론인 알파고 시나씨가 상품 기획부터 참여했다.

‘도전과 모험’을 콘셉트로 집들이, 가정식 체험 등 현지 문화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했다. 또한, 알파고 시나씨가 전 일정 동행하며 중동 지역의 역사와 문화를 공유하고 관광지에 대한 깊이 있는 정보를 공유한다.

신규 패키지는 이집트 수도 카이로에서 피라미드를 바라보며 식사를 하거나 두바이 사막 사파리 투어, 분수쇼 등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제공한다.

또한, 과거 헬레니즘 시대의 이집트 수도였던 북부 도시 알렉산드리아와 기네스 세계 기록에 등재된 두바이 금속품 가게 등 기성 패키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이색 여행지를 방문하는 점이 특징이다.

인터파크는 앞으로도 알파고 시나씨와 함께 튀니지, 모로코 등 모험심을 자극하는 새로운 여행 상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인터파크는 신규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2인 이상 예약 시 1인당 10만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NOL 카드로 결제 시 결제액의 10%(최대 3만 6천 원)를 NOL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한정협 인터파크 스페셜 인터레스트 트래블(Special Interest Travel) 팀장은 “알파고 시나씨와 함께 기획한 이번 패키지를 통해 중동 지역이 가진 매력과 관광 인프라를 몸소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취향에 인터파크만의 전문성을 접목한 이색 패키지로 해외여행 1등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