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코리아=조성란기자] 엔데믹시대를 맞아 해외 신혼여행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태국의 휴양지 코사무이에 있는 센터라 리저브 코사무이 리조트(Centara Reserve Samui)가 얼리버트 예약 특가와 허니문 특전을 제공, 가심비 높은 여행을 선사한다.
태국 코사무이는 아름다운 해안선을 따라 수많은 리조트들이 즐비하게 들어서 있어 럭셔리 신혼여행, 가족여행지로 인기 높은 휴양지다.
그 중 센터라 리저브 코사무이 리조트는 전세계 호텔·리조트를 보유한 센타라 호텔 그룹의 최고급 브랜드로, 지난 2021년 12월 센타라 그룹의 태국 내 첫 5성급 리조트로 문을 열였다.
최근 문을 연 5성급 리조트 답게 최신 시설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체크인부터 체크아웃까지 격이 다른 서비스를 제공, 고객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특히 오는 10월부터 내년(2024년) 3월까지 투숙객을 대상으로 얼리버드 예약 특전과 허니문 특전을 제공, 주머니 부담을 덜어줘 만족도 높은 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여기에 ▲모든 객실 내 미니바 이용이 가능하며, ▲3박 이상 투숙하는 허니무너에게는 리조트 스파에서 90분의 코코넛웜 맛사지와 바쓰를 받을 수 특전이 제공된다.
다만, 허니문 특전은 오는 12월21일-1월6일 이 기간 머무는 투숙객에게는 제공되지 않는다.
또 센타라 리저브는 다른 코사무이 내 풀빌라와 연계(믹스)상품도 구성해 선보여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코코사무이 관계자는 "코사무이 신혼여행의 경우, 반얀트리풀빌라, 리츠칼튼풀빌라, 콘래드, 포시즌, 식스센스, 하얏트리젠시, 인터컨티넨탈, 바나벨풀빌라 등 럭셔리급 풀빌라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점에 착안, 이들 풀빌라와 센타라 리저브 숙박을 연계해 구성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센터라 리저브는 ▲184개의 리모델링된 객실, ▲6개의 바와 레스토랑, 월풀이 장착된 비치프론트 수영장과 인피니티 풀, ▲7개의 트리트먼트룸이 있는 스파 Cenvaree, ▲아이 동반 가족여행객을 위한 키즈존 등을 갖추고 있어, 신혼여행객뿐만 아니라 가족여행객들이 머물기도 제격이다.
코사무이 사무소를 운영중인 코코사무이는 "코사무이 신혼여행은 허니문 패키지와 노쇼핑 반자유 상품 중 선택해 예약할 수 있다"며 "취향 및 각자의 여행 스타일에 맞춰 개별적으로 상담을 받고 코사무이 여행을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이번 센타라 리저브의 얼리버드 예약특전이 적용된 상품에 대한 문의는 코코사무이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할 수 있고, 코사무이에 관련된 다양한 숙소 및 투어 정보도 코코사무이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으니 코사무이 여행 계획시 참고하면 좋을 것"이라며 "코사무이 신혼여행 및 자유여행, 가족여행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코코사무이는 오는 10월부터 부산, 경남지역 허니문박람회 및 웨딩 기획전에서 홍보를 준비하고 있다.
한편, 태국 항공편은 한국 인천, 부산, 대구, 제주공항에서 매일 출발하고 있다. 다만 한국발 코사무이섬 직항이 없어, 코사무이로 가려면, 방콕, 치앙마이, 푸켓 등을 경유해 가야 한다.
<사진/코코사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