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필리핀 관광부, 부산-보홀 직항 기념 보홀 가고 싶은 이유 댓글 남기면 선물 준다!
상태바
필리핀 관광부, 부산-보홀 직항 기념 보홀 가고 싶은 이유 댓글 남기면 선물 준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9.12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가을에는 보홀로 가 보홀까” 이벤트, 24일까지 2주간 실시
에어부산, 연휴 기간 내 총 4회에 걸쳐 부산-보홀 직항편 운항 예정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필리핀 관광부는 에어부산의 부산-보홀 직항 부정기편을 기념해 ‘이번 가을에는 보홀로 가 보홀까(Shall we go to Bohol this autumn)' 온라인 이벤트를  관광부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블로그에서 오는 24일까지 약 2주간 실시힌다. 

이번 이벤트 참여 방법은 관광부 홈페이지를 방문, 유명 여행 유튜버들의 생생한 보홀 여행 영상을 시청한 후 보홀을 여행하고 싶은 이유를 필리핀 관광부 블로그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제공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26일에 진행된다.

에어부산의 부산-보홀 직항노선 부정기편은 오는 27일을 시작으로 30일, 10월3일, 10월6일 총 4회에 걸쳐 운항한다.

한편, 보홀은 최근 입소문을 타고 한국인 여행객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여행지다.

대표적인 여행 명소로는 1,200개의 언덕이 멋진 장관을 이루는 초콜릿 힐, 뛰어난 수중 환경을 자랑하는 다이버의 성지인 발리카삭 아일랜드, 맑고 깨끗한 섬 버진 아일랜드, 강 주변의 울창한 열대우림으로 보홀의 아마존이라 불리는 로복강 등이 자리해 있다. 

또 보홀에서만 서식하는 세계에서 가장 작은 영장류인 안경원숭이 타르시어를 만날 수 있는 매력적인 곳이다.

또한, 필리핀 관광부 공식 홈페이지는 보홀을 비롯한 다양한 필리핀 여행지를 테마별로 묶어 소개하고, 여행 정보, 지도, 추천 액티비티 등 다양한 여행 팁을 제공하며 구매가 가능한 여행사 웹사이트로 안내하는 등 여행자 친화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필리핀 보홀 알로나비치
필리핀 보홀 알로나비치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