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괌정부관광청x제주항공, 공동 팸투어..3분기 괌여행 수요 회복 나선다! 
상태바
괌정부관광청x제주항공, 공동 팸투어..3분기 괌여행 수요 회복 나선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7.18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괌정부관광청은 제주항공과 공동으로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3박 4일간 괌 팸투어를 실시하고, 태풍 피해로 움츠러든 괌여행 수요 회복에 총력을 다한다. 

이번 팸투어에는 하나투어, 모두투어, 교원투어, 인터파크투어, 노랑풍선, 참좋은여행 관계자 약 12명이 참여했다.

괌은 지난 태풍 이 후 현지 시설을 빠르게 복구하고 공항을 비롯해 호텔, 레스토랑, 액티비티 등 대부분의 사업장을 재개, 운영하고 있다.

이에 괌정부관광청은 이 시점에 맞춰 여행 업계 주요 파트너들을 초청해 괌 현지 호텔, 관광지, 옵션투어 인스펙션 등을 진행하며 “새로워진 괌”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추진했다.

참가자들은 더 츠바키타워, 롯데호텔괌, 두짓타니 괌, 두짓 비치 리조트, PIC 괌, 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 닛코 호텔 괌,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 인스펙션을 포함해 최근 괌에서 새롭게 오픈한 카레라 쇼,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와 돌핀투어 등을 직접 경험했다. 

카레라 쇼
카레라 쇼

이를 통해 안전한 여행지 및 괌 재개장에 대한 인식을 다시 한번 상기시키고, 여행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여행상품을 개발하고 여행객 유치를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자 했다.

괌정부관광청 박지훈 한국 지사장은 “괌 여행 시장 활성화를 위해 매우 중요한 시기인만큼 이번 팸투어를 통해 새로워진 괌을 널리 알리고 아름다운 섬에서 한국인 관광객을 안전하게 맞이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3분기 여행 수요 회복을 위해 항공사 및 여행사를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다양한 협업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제주항공은 현재 인천-괌 노선을 주 7회 운항 중이며, 오는7월 20일부터 인천-괌 저녁편을 추가 운항할 예정이다. 또한, 부산-괌 노선은 7월 중순부터 주 4회 운항할 예정이다.

호텔 인스펙션
팸투어 참가자들이 호텔 인스펙션을 하고 있는 모습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