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두바이관광청, ‘세일즈 미션’에서 마이스 산업 인프라 알려
상태바
두바이관광청, ‘세일즈 미션’에서 마이스 산업 인프라 알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7.17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데믹 이래 첫 두바이 현지 파트너 참석 
한국 MICE 관계자들과 네트워킹 강화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두바이관광청은 팬데믹 이래 첫 두바이 현지 파트너 참석한 가운데 ‘2023년 DBE(Dubai Business Events) 세일즈 미션’을 지난 14일, 서울 중구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두바이 현지 파트너사와 국내 주요 기업, 국제회의전문기획사(PCO), 여행사 등 국내 MICE 관련 관계자 약 40명이 참석했다. 

올해 ‘DBE 세일즈 미션’에서는 세계경제포럼에서 가장 안전한 도시 2위, 맥킨지&컴퍼니에서 가장 국제적인 도시 1위에 선정되는 등 세계 최고의 MICE 허브 도시로 자리매김한 두바이의 산업 인프라, 새로운 관광 명소 및 다양한 액티비티를 소개했다.

이날 행사에서 두바이관광청은 MICE 개최지로서 더욱 다양해진 행사/전시 장소 소개와 그룹 액티비티 정보를 제공하고 두바이의 세일즈 강점을 거듭 강조했다. 

이번 세일즈 미션은 두바이 현지 파트너사와 한국 MICE 관계자들간 네트워킹 및 비즈니스 관계 강화를 목적으로 열렸으며, 한국의 바이어들에게는 두바이 파트너사와 1:1로 상담할 수 있는 시간과 두바이의 향기를 체험할 수 있는 ‘향수 만들기’ 등 이색적인 이벤트가 함께 진행됐다. 

두바이관광청 류영미 대표는 “2020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에 힘입어 2년 연속 트립어드바이저 ‘여행자 초이스 어워드’에서 1위를 차지한 두바이는 2025년까지 매년 400개의 이벤트를 유치하는 것을 목표로 업그레이드된 산업 인프라를 통해 더욱 경쟁력 있는 MICE 허브로서 입지를 견고히 다지고 있다.’고 강조하였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왕복 항공권과 5성급 호텔 숙박권 및 두바이 파트너사들이 제공한 다양한 현지 투어 상품의 경품 추첨을 통해 두바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