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2-25 00:44 (일)
무더위·불쾌지수, 풀파티·문화캉스로 날려!
상태바
무더위·불쾌지수, 풀파티·문화캉스로 날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7.11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무덥고 습해 짜증이 치솟는 여름. 불쾌지수 청량하게 날려줄 풀파티, 문화캉스를 즐겨보자. 국내 호텔·리조트들이 풀파티·예술문화과 숙박을 결합,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 '더 트리니티 갤러리 앳 그랜드 하얏트 서울’ 오픈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창립 45주년을 기념하여, 단순한 휴식의 공간을 넘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그랜드 아트 셀러브레이션(Grand Art Celebration) 展’을 오는 8월 20일까지 호텔 로비층 ‘더 트리니티 앳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트리티니 갤러리 외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트리티니 갤러리 외관

이번 전시는 다양한 현대미술 작품과 작가를 소개하는 아트에이전시 ‘더 트리니티 갤러리’와의 협업으로, 국내 현대미술을 대표하는 유명 아티스트인 김홍식, 배준성, 유의정의 작품을 한곳에서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전시이다. 이번 특별전은 세 명의 아티스트를 통해, 호텔에서의 여유로운 휴식과 예술의 다양성을 만끽할 특별한 기회를 선사하겠다는 취지이다.

▲김홍식 작가는 전 세계 유명 미술관과 박물관에서 포착한 순간들을 스테인리스 스틸 프레임 속에 표현하는 기법으로 주목받는 작가이다. 그녀의 대표작으로는 ‘플라 뇌르(Flâneur)’가 있으며 국립현대미술관, 서울 시립 미술관, 파라다이스 그룹 등 국내 주요 미술관에 전시되어 있다.

▲배준성 작가의 작품은 시시각각 변화하는 것들에 주목하며 개별적 레이어를 덧대는 ‘렌티큘러 방식’으로 각도와 시선에 따라 다른 환영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을 대표하는 아트페어 1세대로 루이비통 아르노 회장, 케리 그룹 피노 회장, 브래드 피트를 비롯한 전 세계 슈퍼 컬렉터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유의정 작가는 전통 도자에 현대적인 이미지를 담아 도예와 순수미술 사이의 경계를 뛰어넘는 작업을 선보여 왔다. 한국의 청자, 백자 위에 화려한 패턴의 콜라주, 과감하게 흘러내리는 형형색색의 유약이 특징이다. 또한, 정교하게 구워 낸 도자 위에 코카콜라, 메릴린 먼로 등 유명 브랜드 및 캐릭터가 조합되어 있다. 서로 다른 시대의 이질성이 공존하는 작품을 통해 생각의 전환과 환기를 불러일으킨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트리티니 갤러리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트리티니 갤러리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친구 또는 가족 단위의 고객이 도심 호텔에서 문화생활, 미식, 액티비티, 그리고 좋은 예술 작품까지 향유할 수 있도록 하여, 예술적인 휴식을 즐기는 데 완벽한 장소로 거듭나고자 한다.

# 올 여름, 미식·음악·즐길 거리 어우러진 파라다이스시티  ‘아트가든’으로 떠나요! 

파라다이스시티가 이국적인 분위기의 야외 정원에서 미식, 아트를 즐길 수 있는 ‘아티스틱 플레저 인 아트가든’ 행사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유럽 광장을 연상케 하는 호텔 1층 ‘아트가든’에서 미식, 음악, 즐길 거리 등을 모두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장으로 마련됐다.

파라다이스시티 아트가든 전경
파라다이스시티 아트가든 전경

특히 아니쉬 카푸어(Anish Kapoor)의 ‘C-커브(C-Curve)’, 수보드 굽타(Subodh Gupta)의 ‘레이(Ray)’ 등 아트가든 곳곳에 전시된 예술 작품과 함께 셰프 특선 메뉴, 아티스트 공연, 미디어 파사드 등 오감을 만족시키는 이색 콘텐츠들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의 재미를 배가시키는 미식은 셰프 특선 투고 박스도 준비했다. 이 메뉴눈 오는 10월 3일까지 아트가든에서 테이크아웃 형식으로 판매ㄷ한다.  

수준급 라이브 공연도 선보인다. 8월 26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아트가든에서는 낭만적인 R&B와 포크, 신나는 힙합, 밴드 등 폭넓은 장르의 버스킹 공연을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라이브 뮤직 라운지 바 ‘루빅’에서는 8월까지 재즈 기타리스트 이지호, 팝밴드 마칭앤브라스, DJ 제일리(JEILYY) 등의 특별 공연을 연다.

예술적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색다른 볼거리 역시 가득하다. 8월 27일까지 매주 금요일~일요일 밤마다 아트가든 옆에 위치한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외벽 전면에 화려한 미디어 파사드가 펼쳐져 밤하늘을 수놓는다. 미로를 연상케 하는 지그재그형 물길을 감상할 수 있는 ‘미로 분수’도 상시 운영한다.3

#최상층 루프탑 바에서 톡쏘는 제주의 여름을!..그랜드 조선 제주, ‘렛츠 플레이' 출시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Grand Josun Jeju)’가 수제 맥주 브랜드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와 함께 뜨거운 제주 여름의 열기를 시원하게 날려줄 이색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렛츠 플레이(Let’s Play)’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렛츠 플레이’ 패키지는 인피니티 풀과 함께 즐기는 그랜드 조선 제주의 루프탑 바 피크 포인트에서의 다채로운 순간을 제안한다.   

그래드 조선 제주 여름 패키지 '렛츠 플레이'
그래드 조선 제주 여름 패키지 '렛츠 플레이'

렛츠 플레이 패키지는 성인 전용 시설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피크 포인트 풀과 바 공간에서의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돼 있어, 낮에는 끝없이 펼쳐진 중문의 탁트인 풍광을 즐기고, 해가 지면 아름다운 노을과 함께 로맨틱한 순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패키지 이용 시에는 루프탑 피크 포인트에서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가 ‘그랜드 조선 제주’만을 위해 특별히 개발한 크래프트 비어 2종, 2잔을 맛볼 수 있다. 맥주 2종은 바룸 라거(Barum Lager)과  ‘코샷 에일(Kosat Ale)이다.  

패키지로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싱그러움 가득한 라운지앤바에서 시원한 ‘수박 빙수’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오는 17일(월)부터 8월 15일(화)까지 여름성수기 휴가 시즌 동안에는 더욱 강렬하고 시원한 여행을 위한 ‘플레이 베러 위크(Play Better Week)’ 이벤트를 추가 운영한다. 여름 휴가 열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어줄 다채로운 이벤트가 이 기간에 한해 펼쳐진다.  

비어 시음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인생 세컷 포토 부스, 루프탑 데크에서 야외 재즈 공연과 이색 비어 요가 클래스 등도 진행될 예정이다. 

# 금호리조트 ‘제주아쿠아나’, DJ 뮤직 나이트 풀파티로 신나는 여름

금호리조트가 운영하는 물놀이 시설 ‘제주아쿠아나’가 야외 온수풀 수영장인 ‘오션풀’에서 화려한 디제잉 공연과 다양한 여름 신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DJ 뮤직 나이트 풀파티’를 오는 8월 말까지 개최한다.

‘제주아쿠아나’는 실내 풀장을 비롯해 야외 온수풀 수영장인 ‘오션풀’, 유아풀, 노천 이벤트탕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넓은 제주 바다와 야자수가 어우러진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하며, 그중에서도 천혜의 자연 환경에 둘러싸여 있는 오션풀은 밤이 되면 수중등의 불빛이 더해져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금호제주리조트 및 제주아쿠아나의 오션풀 전경
금호제주리조트 및 제주아쿠아나의 오션풀 전경

이번 ‘DJ 뮤직 나이트 풀파티’는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각광받는 ‘풀캉스(Pool+Vacance)’ 트렌드에 발맞춰, 금호제주리조트를 찾은 이용객들이 이국적인 분위기 속 무더위를 날려버릴 신나는 물놀이와 디제잉 공연을 만끽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베테랑 DJ들의 매력적인 디제잉 공연이 펼쳐지는 ‘DJ 뮤직 나이트 풀파티’는 7월 중순부터 8월 말까지 매일 오후 6시 30분부터 9시까지 개최되며, 해당 기간 동안 공연 시간에 맞춰 오션풀도 오후 9시까지 야간 개장한다. 연장 운영되는 나이트 풀 이용 고객들에게는 LED 야광봉을 증정하며, 이용 요금 또한 성수기 기준 50% 이상 할인된 1만 5천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DJ 뮤직 나이트 풀파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된다. 디제잉 공연 중 빙고, 퀴즈 등 간단한 게임을 진행해 현장 고객들에게 금호제주리조트 조식 뷔페 식사권, 제주아쿠아나 무료 입장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금호제주리조트는 제주의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올레 5코스 큰엉해안경승지에 위치, 해안절벽과 푸른 바다가 자아내는 멋진 풍경이 일품이다. 그중 한반도 지형의 포토존은 MZ세대 사이에서 인생샷 촬영 명소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인천 더위크앤 리조트, 을왕리 바다 위 ‘프라이빗 요트 투어’ 즐겨요! 

인천 을왕리 해수욕장 앞에 위치한 더위크앤 리조트가 해외 못지 않은 이국적인 분위기의 프라이빗 요트를 즐길 수 있는 ‘세일링 투 파라다이스 (Sailing to Paradise)’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프라이빗 요트는 리조트에서 차량 5분 거리에 위치한 왕산 마리나 항을 출발해 눈 부시게 반짝이는 서해바다를 60분 동안 감상할 수 있는 코스로 운영한다. 최대 8인까지 탑승 가능한 현대요트의 세일요트 코스모스로 운항하며, 탑승 시간은 체크인 당일 16시, 18시와 익일 11시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현대요트 코스모스호
현대요트 코스모스호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는 ‘위캔다인 투고 박스’와 ‘키 카페 음료 이용권’도 증정한다.

해당 상품은 1일 전 또는 이용희망당일 우천으로 인해 출항이 불가능한 경우, 20만원 상당의 F&B 바우처 또는 2024년 6월 말까지 사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요트 이용권을 증정한다.

인천 더위크앤리조트 외경
인천 더위크앤리조트 외경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 나만의 프라이빗 영화관 즐겨요!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비즈니스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이하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이 객실을 나만의 프라이빗 영화관으로 즐기며 호캉스를 보낼 수 있는 ‘시네마 룸(Cinema room)’ 패키지를 선보인다.

‘시네마 룸’ 패키지는 LG전자의 초고해상도 프로젝터 ‘시네빔 레이저 4K HU710PW(이하 시네빔)’가 설치된 슈페리어 코너 객실에서의 1박과 영화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치맥 세트와 스낵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 시네마룸 패키지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 시네마룸 패키지

시네빔을 통해 Laser 4K UHD 고화질의 선명하고 압도적인 몰입감의 대화면을 경험할 수 있으며 개별 로그인을 통해 유튜브 및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웨이브 등 다양한 OTT 서비스(온라인 동영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시 호텔 19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더 이터리(The eatery)’에서 제안하는 ‘치맥세트’ 투고상품으로 양념 치킨과 캔맥주 2캔(또는 소프트 드링크 2캔)을 객실 시네마룸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또한 예약 고객 중 선착순 100팀에게 과자, 컵라면 등으로 구성된 ‘간식 4종 세트’를 준비해 객실에서 야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한다.

이외에도 시네빔 23년 봄/여름 시즌 특별 증정품인 아로마티카 필로우 미스트를 선착순 선물로 제공한다.

 

<사진/각 호텔리조트>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