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하나투어x강원도, 접경지역 캠핑 관광 특화 상품 출시
상태바
하나투어x강원도, 접경지역 캠핑 관광 특화 상품 출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7.10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광지 입장권, 지역 상품권 특전 더해 강원 캠핑관광 및 지역 경제 활성화 꾀해

[투어코리아] 하나투어가 한국관광공사, 강원관광재단과 함께 철원, 화천, 양구, 인제, 고성 등 접경지역 5개군 캠핑 관련 기획전 ‘모여봐요 강원으로 슝!’을 오늘(10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 강원 접경지역 캠핑관광 활성화에 나선다.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모여봐요 강원으로 슝!’ 기획전은 지역별 캠핑장 숙박권, 지역 관광지(유/무료) 입장권 등을 연계, 최대 2박의 특색 있는 숙박 상품으로 구성된다. 캠핑장에서 숙박 시 선착순으로 강원상품권(1만원)이 제공된다. 다만, 프로모션은 예산이 소진되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접경지역 캠핑 기획 상품은 오는 28일(금) 양구 인문학마을 캠핑장에서 열리는 미니콘서트를 시작으로 △화천군 △인제군에서 매월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오늘(10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강원도 양구 캠핑 콘서트’ 상품은 양구 인문학 마을 캠핑장 숙박과 미니콘서트를 결합했다. 이달 28일부터 30일 중 원하는 숙박 일정에 따라 1~2박 예약이 가능하며, 캠핑장 사이트 유형을 선택할 수 있다. 29일 토요일에는 가수 김나영의 미니콘서트를 진행한다. 단, 28일 1박 상품은 미니콘서트가 불포함이다.

양구 캠핑 콘서트 상품은 숙박과 더불어 강원사랑상품권, 박수근 미술관 및 양구 수목원 입장권, 주유권, 미니콘서트를 포함하고 있다. 상품권과 주유권은 숙박 일정에 따라 금액권을 상이하게 제공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강원관광재단과 손잡고 도내 지역 활성화와 관광 콘텐츠 개발을 위해 ‘캠핑’과 ‘이벤트’를 테마로 한 관광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지역 관광지 입장권과 상품권 등 특전을 함께 제공함으로써 도내 관광지를 효과적으로 연계할 수 있는 기회와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자 했다”라고 전했다.

강원관광재단 김미경 관광콘텐츠실장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지역으로 지정된 접경지역의 천혜 자연과 함께 차별화된 특색 있는 캠핑관광 상품을 운영, 지역 관광 경쟁력을 확보하고 지역 경제에 도움이 되어 계기를 마련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