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6:25 (일)
화순군, ‘문화누리카드’ 전액 사용 이벤트 실시
상태바
화순군, ‘문화누리카드’ 전액 사용 이벤트 실시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3.07.05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만 원 전액 소진 후 증빙 시 빵 교환권 증정
문화누리카드 이벤트 포스터

전남 화순군(군수 구복규)이 문화누리카드’ 사용을 독려하기 위해 전액 사용 이벤트를 실시한다.

문화누리카드는 소외계층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한 통합문화이용권으로 만 6세 이상(2017. 12. 31.)의 기초생활수급자와 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지급되며, 11인당 연 11만 원을 지원한다.

군은 사용을 독려하기 위해 전액 사용하고 증빙하면, 추첨을 통해 1만 원 상당의 뚜레쥬르 빵 교환권을 지급한다.

문화누리카드는 영화·도서·음반·테마파크·여행·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카드 가맹점은 문화누리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전남도인 카드 이용자 중 이달 1일부터 8월 30일까지 카드 잔액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잔액이 0원임을 인증한 신청자에게 무작위 추첨해 총 100명에게 빵 교환권을 지급한다. 

다만, 이번 이벤트는 문화누리카드 잔액 소진을 독려하기 위한 것으로 7월 1일 전에 잔액을 소진한 사람은 참여할 수 없다.

자세한 사항은 전라남도문화재단 통합문화이용권 담당자에게 연락하면 자세히 알려 준다.

군 관계자는 “카드 사용 기한이 12월 31일까지이고 이후에는 지원금이 소실됨에 따라 많은 화순군 카드 이용자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잔여 금액을 소진하고, 추첨을 통해 경품도 타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