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0:34 (월)
여행이지x마리아나관광청, 여름휴가철 맞아 ’가족 여행객 공략’
상태바
여행이지x마리아나관광청, 여름휴가철 맞아 ’가족 여행객 공략’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7.04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인클루시브 상품 '사이판 월드리조트 패키지' 출시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마리아나관광청과 손잡고 여름 휴가철 가족 여행객 공략에 나선다.

이 일환으로 여행이지는 마리아나관광청과 함께 기획한 올인클루시브 상품 ‘사이판 월드리조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사이판 월드리조트 패키지는 골드카드 이용을 통한 전 일정 조·중·석식 호텔식 서비스를 비롯해 리조트 내 각종 부대시설과 체험 프로그램 등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상품이다.

사이판 월드리조트 / 사진-여행이지
사이판 월드리조트 / 사진-여행이지

이달부터 오는 10월까지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과 제주항공, 티웨이항공을 이용해 주 7회 출발한다.

상품 일정을 4·5·6일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고객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출발 시에는 오전 항공편을, 한국으로 돌아올 때에는 오후 출발 항공편을 이용하는 만큼 더욱 알차게 여행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사이판 월드리조트는 사이판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를 보유하고 있다. ▲사이판 유일의 파도풀 ▲워터 슬라이드 ▲키즈풀 등 남녀노소 모두를 위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사이판 문화를 엿볼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아이를 위한 뽀로로 파크에서는 뽀로로 캐릭터가 그려진 놀이공간 등이 마련돼 있어 다양한 놀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사이판은 4시간 대의 비교적 짧은 비행시간은 물론,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대표적인 휴양지로 사계절 가족 여행객의 선호도가 높은 곳"이라며 “이번 사이판 월드리조트 패키지 이용시 여름방학 시즌부터 10월 추석 황금연휴 기간까지 원하는 기간에 선택해 출발할 수 있으니, 청정 여행지인 사이판에서 편안하고 행복한 가족 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