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캐세이퍼시픽, 항공권 홈페이지 예약 시 해외 결제수수료 무료 
상태바
캐세이퍼시픽, 항공권 홈페이지 예약 시 해외 결제수수료 무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7.04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8일까지 전 노선 10% 할인 프로모션 실시

캐세이퍼시픽항공은 자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는 고객들에게 해외 결제수수료 무료 등의 혜택을 강화하는 캠페인을 선보이며 이와 함께 전 노선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캐세이퍼시픽항공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RTBO(Reasons to Book Online)’ 캠페인은 캐세이퍼시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권 예약 시 누릴 수 있는 3가지 혜택들을 담고 있다. 

가장 눈여겨볼 것은 해외 결제수수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부분이다. 캐세이퍼시픽이 홈페이지에 KCP결제 시스템을 도입함에 따라 별도의 수수료 없이 결제 금액 그대로 항공권 예약이 가능해졌다. 또한, 할부 결제가 가능하게 되어 항공권 구매 시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캐세이퍼시픽 홈페이지에서 예약한 경우는 보다 더 유연하게 항공권 구매가 가능하다. 캐세이 회원인 경우 구매 후 24시간까지는 별도의 수수료 없이 무료 취소가 가능하고 수수료 지불 시 항공권 요금 결제를 최대 72시간까지 보류할 수 있다.  

보너스 항공권 발급 시 마일리지가 부족하더라도 ‘마일즈 플러스 캐시’를 통해 마일리지와 현금을 혼합해 항공권을 바로 예약할 수 있다.

홈페이지 예약의 또 다른 장점은 365일 24시간 문의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평일 근무시간에는 캐세이퍼시픽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실시간 채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 외 휴일에도 영문 라이브 채팅을 통해 언제든지 문의가 가능하다.

캐세이퍼시픽항공은 홈페이지 혜택 확대에 따라 일반석 및 프리미엄 일반석 항공권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홍콩, 방콕, 파리, 멜버른 등 인기 노선을 포함한 캐세이퍼시픽항공 전 노선에 대해 10% 할인 행사를 오는 7월 18일까지 진행한다. 여행 일정은 유럽과 미주인 경우 오는 9월 1일부터 2024년 3월 31일까지 선택 가능하며 유럽과 미주를 제외한 모든 지역은 8월 1일부터 2024년 3월 31일까지 이내에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캐세이퍼시픽 관계자는 “홈페이지 구매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서비스와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캠페인과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