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올 여름 바캉스, 할인 받아 가볍게 떠나자!..할인 이벤트 풍성
상태바
올 여름 바캉스, 할인 받아 가볍게 떠나자!..할인 이벤트 풍성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7.07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휴가철을 맞아 해외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여행업계가 휴가객을 겨냥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할인 이벤트들을 잘 활용, 여행비 부담을 덜고 가볍게 여름휴가를 떠나보자. 

트립닷컴X카카오페이, 전 세계 호텔 20% 즉시 할인 

트립닷컴과 카카오페이가 7월 한 달 동안 카카오페이머니로 호텔 결제 시 20%를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가장 큰 특징은 전 세계 호텔 예약시 활용 가능하다는 점이다.

카카오페이 내 트립닷컴 전용 페이지를 통해 트립닷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 접속 후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하는 회원은 누구든 이용 가능하다. 회원이 아닐 경우 계정을 생성 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예약 기간 7월 30일까지, 숙박 기간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트립닷컴 계정 당 1번 참여 가능하다. 단, 선착순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호텔스컴바인 X LF몰, 호캉스룩 사고 호캉스 가자! 최대 15% 할인  

호텔스컴바인이 LF몰과 협업해, 해외 휴양지와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의 바캉스룩을 소개하는 ‘HOHO WEEK with HAZZYS(호호위크, ‘호캉스룩 사고 호캉스 가자!’)’ 프로모션을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호텔스컴바인과 헤지스가 올 여름 방문하기 좋은 휴양지와 여행지룩을 제안하며, 할인과 경품 등 다채로운 혜택까지 함께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벤트는 호텔스컴바인과 LF몰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단독 진행된다. 총 2회로 나누어 1주차에는 ‘가족 여행’을 테마로 베트남 다낭과 일본 오키나와를 소개했고, 2주차에는 ‘커플 여행’을 테마로 태국 방콕과 필리핀 세부를 소개한다. 

또한 호텔스컴바인에서는 여름 휴가지를 위한 헤지스 코디 큐레이션 콘텐츠와 함께 LF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헤지스 상품 최대 15%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LF몰에서는 해외 휴양지 및 호텔 추천 콘텐츠와 더불어 △롯데월드호텔 숙박권(1명) △네스트호텔 숙박권(1명) △호텔스컴바인 캐릭터 '맥스' 인형 또는 트래블 키트(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쿠텐 트래블X하나카드, 일본 료칸 15% 할인 

라쿠텐 트래블이 하나카드와 손잡고 일본 료칸 15% 할인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라쿠텐 트래블 홈페이지에서 하나카드로 온라인 결제 시 일본 전역 료칸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할인 쿠폰 사용 방법은 라쿠텐 트래블 홈페이지 내에서 하나은행 회원 전용 할인 코드를 확인한 뒤, 결제 페이지 내 프로모션 코드란에 할인 코드 입력 후 하나카드로 결제를 진행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의 투숙 가능 기간은 올해 9월 30일까지이다.

이 프로모션에 최대 할인 금액 제한이 없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고객에게 최고 수준의 여행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라쿠텐 트래블의 재팬 퀄리티(JAPAN QUALITY) 인증 마크를 받은 료칸을 경험하기에 좋은 기회라는 평이다. 단, 신규 회원 첫 예약 시 제공되는 10% 웰컴 쿠폰과는 중복 적용이 불가하니 유의해야 한다.

라쿠텐 트래블-하나카드 프로모션은 할인 혜택과 함께 무료 취소 규정도 유지, 여행자들의 부담을 경감시켰다. 숙소별로 상이한 취소 규정만 사전에 확인한다면 여행 일정 변동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다.

한국 라쿠텐 트래블 김태광 마케팅 총괄은 “라쿠텐 트래블-하나카드 프로모션은 엔데믹 이후 처음 맞이하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폭발하는 일본 여행 수요에 맞서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찐’ 일본 여행을 떠나 편안하고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KKday ‘일본 여행의 모든 것’ 최대 50% 할인  

케이케이데이(KKday)가 오는 14일까지 일본 인기 지역 여행 상품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일본 여행의 모든 것’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국내 여행객이 가장 많이 찾는 일본 주요 지역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오키나와’를 대상으로 유심부터 교통, 투어 티켓, 숙박 등의 여행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여행객에게 인기 있는 △도쿄 스몰월드 테마파크 입장권 △교토 버스투어 △오키나와 북부 버스투어 △후쿠오카 근교 원데이투어 등의 상품을 높은 할인가로 제공하며, 앱 내 첫 구매 시 4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앱 전용 쿠폰도 제공한다.

‘일본 자유여행의 모든 것’이라는 콘셉트에 걸맞도록 지역에 따른 큐레이션을 제안하며, 여행 준비 단계는 물론 여행 중에도 구매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KKday 코로나19 시국에도 국내외 여행객들의 니즈를 맞춘 다양한 상품 개발과 KKday만의 다양한 이색 이벤트로 2022년 글로벌 매출이 팬데믹 이전인 2019년을 넘어섰을 뿐만 아니라, 2014년 첫 출범 이후 단일년도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야놀자, 초특가 레저 프로모션 ‘슈퍼놀이위크’ 진행

야놀자가 초특가 레저 프로모션 ‘슈퍼놀이위크’를  8월 27일까지 진행한다. ‘슈퍼놀이위크’는 매주 테마파크ㆍ워터파크 등 인기 레저 상품을 초특가로 판매하는 프로모션이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올 여름에도 누구나 마음 편히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여름 대표 레저 상품인 테마파크ㆍ워터파크를 초특가로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야놀자의 독보적인 가격 경쟁력과 여행ㆍ여가 인벤토리를 결합해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