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인터파크, 사이판 주요 섬 관광 포함 ‘사이판 세미패키지’ 상품 판매
상태바
인터파크, 사이판 주요 섬 관광 포함 ‘사이판 세미패키지’ 상품 판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6.16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 일정 포함해 사이판 대표 축제 ‘마리아나 미식축제’ 관람 가능

인터파크가 ‘사이판 세미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사이판 세미패키지는 총 5일 일정으로, 마나가하섬·새섬 등 사이판 주요 섬 관광 일정을 포함하며, 인원 구성 및 숙소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호텔, 항공편, 식사 및 음료, 관광 등을 포함한 올인클루시브 상품을 선보인다. 리조트 투숙 시에는 전 일정 식사 및 워터파크를 포함한 부대시설을 이용 가능하고, 성인 2명·아동 2명 구성의 리조트 전용 패밀리팩 상품도 한정 특가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는 자유 일정을 포함해 17일, 24일 토요일에 열리는 마리아나 미식축제를 즐길 수 있다. 마리아나관광청에서 주최하는 마리아나 미식축제는 북마리아나 제도의 음식, 춤, 음악 등이 한데 어우러진 사이판 대표 축제다. 

사이판의 주요 호텔 및 레스토랑의 요리, 마리아나 지역의 전통 음식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차모로 전통 음악 및 춤 공연도 예정돼 있다. 입장료는 무료다.

염순찬 인터파크 투어패키지사업그룹장은 “사이판의 연중 가장 큰 행사인 ‘마리아나 미식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취향별 여행 구성이 가능한 사이판 세미패키지 상품을 판매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인터파크의 독보적인 상품 기획력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활용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에 중점을 둔 신규 상품들을 대거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