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2-29 20:03 (목)
올 여름, 헬리콥터 타고 하와이 여행 색다르게 즐겨보세요!
상태바
올 여름, 헬리콥터 타고 하와이 여행 색다르게 즐겨보세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6.16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 하와이안 헬리콥터 투어
블루 하와이안 헬리콥터 투어
블루 하와이안 헬리콥터 투어

하와이를 색다르게 여행하고 싶다면 '블루 하와이안 헬리콥터 투어'는 어떨까. 

거의 모든 휴가객의 버킷 리스트 1순위인 하와이를 보다 더 흥미럽게 즐기는 방법은 지상 최고의 낙원이라 불리는 알로하(ALOHA) 땅을 하늘 위에서 탐험하는 것이다. 

하와이의 아름다움을 한 눈에 담고 싶은 이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회사는 바로 '블루 하와이안 헬리콥터(Blue Hawaiian Helicopter) 투어다.

블루 하와이안 헬리콥터 투어
블루 하와이안 헬리콥터 투어

블루 하와이안 헬리콥터는 하와이의 4대 주요 섬 ▲오아후, ▲마우이, ▲카우아이, ▲빅 아일랜드 등 네 개의 주요 섬 모두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일한 하와이 헬리콥터 투어 회사로, 어떤 섬을 여행하든 환상적인 모험을 선사한다. 

숨 막히는 푸른 바다, 거대한 폭포 그리고 화산 등 웅장한 하와이의 자연을 하늘 위에서 감상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오하우 섬을 둘러보는 ‘오하우 일주투어(호놀룰루 출발)’ 상품과 킬라우에아 화산과 아름다운 해안 절벽을 탐험하는 ‘빅 아일랜드 스펙타큘러’ 상품 등이 있다. 

특히 빅 아일랜드(Big Island)의 활화산을 볼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역시 헬리콥터를 타고 하와이 화산 국립공원 상공을 비행하는 것이다. 헬리콥터 투어는 가파른 해안 절벽과 계곡 등의 고대 정착지부터 하와이 화산 국립공원의 용암 지대에 이르기까지 장엄한 모험으로 여행객들을 초대한다. 

블루 하와이안 헬리콥터 투어
블루 하와이안 헬리콥터 투어

블루 하와이안은 헬리콥터 투어 여행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헬리콥터 내 모든 좌석에 ▲넓은 개인 공간 ▲퍼스트 클래스 개인 좌석 ▲뛰어난 가시성을 위한 확장 유리 등을 갖추고 있다. 

한편, 블루 하와이안은 1985년부터 하와이 최고의 헬리콥터 투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다.

블루 하와이안측은 "하와이 항공 투어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세계에서 가장 새롭고 가장 비싼 투어링 헬리콥터 모델들을 보유하고 있다"며 "블루 하와이안은 헬리콥터 투어를 예약하는 순간부터 평생 잊지 못할 멋진 추억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블루 하와이안은 알로하 정신을 바탕으로 전문 파일럿, 직원과 함께 섬마다 각기 다른 코스로 여행객들에게 서비스하고 있다"고 전했따. 

이외에도 블루 하와이안은 수많은 업계 상과 표창을 받았고, 1997년 이후 매년 연방항공국의 “우수 다이아몬드 상(Certificate of Excellence – Diamond Award)”을 하와이에서 유일하게 받는 회사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