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교원투어, 문체부 ‘지역명사 관광상품 개발·모객 전담여행사’로 선정
상태바
교원투어, 문체부 ‘지역명사 관광상품 개발·모객 전담여행사’로 선정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3.23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2000만원 지원 받아 계절 맞춤 지역명사 상품 출시 준비

교원투어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3 지역명사 관광상품 개발·모객 전담여행사’에 선정돼 최대 2천만원을 지원받게 됐다. 

지역명사 관광상품 개발 및 모객 전담여행사 선정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지역명사를 활용한 관광상품 개발을 통해 지역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한 것으로, ▲여행사 평가 ▲상품경쟁력 ▲판매 가능성 ▲운영 능력 ▲마케팅 역량 등의 심사기준을 통해 교원투어를 포함한 총 7곳이 전담여행사로 선정됐다.

전담여행사로 선정된 교원투어는 지역명사 관광상품 개발비 및 운영비로 최대 2000만 원을 지원받게 된다.

상품 판매 및 홍보 과정에서 한국관광공사 로고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이에 교원투어는 자사의 프리미엄 테마여행 전문 브랜드 ‘여행다움’을 통해 봄·여름·가을 계절 맞춤 지역명사 관광상품 기획 및 판매에 나선다.

특히, ▲검증된 지역별 맞춤 스토리텔러 ▲여유로운 일정 구성 ▲식사 및 각종 입장권이 포함된 올인원 상품 ▲어메니티 제공을 토대로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아울러 계간으로 발행하고 있는 ‘여행다움 매거진’에 지역명사와 함께 하는 계절 테마여행 상품을 지속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교원투어 관계자는 “이번 공모 사업에서 전담여행사로 선정되면서 교원투어의 역량과 우수성을 다시 한번 인정받을 수 있게 됐다”며 “자사의 지역별 전문 스토리텔러와 지역명사를 적극 연계한 테마여행 상품을 지속 선보임으로써 고객에게 특별한 여행 경험을 선사하고 지역 관광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