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가족·연인과 두바이 여행한다면 꼭 가봐야 할 명소 5
상태바
가족·연인과 두바이 여행한다면 꼭 가봐야 할 명소 5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2.15 2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미레이트 항공, 꼭 방문해야 하는 '두바이 관광지' 5곳 소개

한국의 추운 겨울 날씨를 벗어나 따뜻한 두바이로의 여행은 어떨까. 에미레이트 항공이 오는 21일까지 진행하는 ‘윈터 인 두바이(Winter in Duabi)’ 캠페인의 일환으로 가족 및 연인과 함께 두바이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위한 두바이 관광지 5곳을 선정, 추천했다. 

두바이를 방문하거나 경유할 경우 가봐야할 대표 여행지는 두바이 몰, 스카이 뷰 두바이, 팜 주메이라, 두바이 프레임, 알 시프 지구 등이다. 

#두바이 몰(The Dubai Mall)

두바이 중심에 위치한 두바이 몰은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복합 쇼핑몰로 럭셔리 쇼핑 경험을 원하는 커플 및 가족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인 곳이다.

1200개 이상의 리테일 숍들 뿐만 아니라, 각종 럭셔리 브랜드 매장들, 아울렛 등을 포함하고 있어 방문객들에게 폭 넓은 선택지를 선사하며,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부대 시설 또한 제공한다. 

두바이 몰 전경
두바이 몰 전경

특히,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관광객들은 약 33,000개 이상의 어종을 보유하고 있는 두바이 아쿠아리움에 방문하여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으며, 연인과 함께 두바이 몰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은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두바이 분수쇼를 관람할 수 있다.

#아찔하게 두바이를 담다! 스카이 뷰 두바이(Sky Views Dubai)

아찔한 높이에서 두바이의 화려한 경관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스릴 넘치는 액티비티를 즐기고 싶은 여행객들은 스카이 뷰 두바이를 방문해야 한다. 

스카이 뷰 두바이는 264m 높이의 어드레스 스카이 뷰 호텔(The Address Sky View Hotel)의 52층, 53층에 위치한 두바이의 대표적인 전망대 중 하나로, 이곳에서는 두바이의 아이코닉 한 건축물들을 포함한 황홀한 도시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스카이 뷰 두바이 전경
스카이 뷰 두바이 전경

두바이 전망을 눈으로 담는 것뿐만 아니라 온몸으로 느끼며 잊지 못할 경험을 하고 싶은 관광객들은 건물 외부 난간에서 핸즈프리로 즐길 수 있는 스카이 엣지 워크(Sky Edge Walk), 219m 높이에서 유리 미끄럼틀을 타고 도시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유리 슬라이드 등의 액티비티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은 생각이다.

#휴양 액티비트 만끽! 팜 주메이라(Palm Jumeirah)

팜 주메이라는 두바이 해안에 위치한 야자수 모양의 인공섬으로, 산뜻한 해변로에서의 산책, 다양한 수중 엑티비티 등을 만끽할 수 있는 두바이 대표 관광지 중 하나이다. 

팜 주메이라 전경
팜 주메이라 전경

팜 주메이라를 방문하는 사람들은 아쿠아벤처 워터파크(Aquaventure Waterpark)에서 프라이빗 비치 및 세계에서 가장 큰 워터슬라이드 등을 체험할 수 있으며, 로스트 체임버 아쿠아리움(The Lost Chamber Aquarium)에서 웅장한 유리 터널을 거닐며 다채로운 해양 생물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커플 및 가족 여행객은 팜 주메이라에서 출발하는 보트 투어를 이용해 두바이의 유명 건축물들을 색다르게 감상할 수 있다.

#이색 포토 스팟은 여기! 두바이 프레임(Dubai Frame)

이색적이면서도 아이코닉 한 포토 스팟을 찾고 있는 여행객들에게 두바이 프레임은 필수 코스로 꼽힌다. 

두바이 프레임은 150m 높이의 타워 2개와 두 타워를 연결하는 93m 길이의 다리로 이루어진 건축물로, 세계에서 볼 수 있는 독보적인 건축 구조를 자랑한다. 

두바이 프레임 전경
두바이 프레임 전경

마치 사진 액자를 연상케 하는 구조로 방문객들은 두바이의 전통이 느껴지는 옛 모습과 화려한 현재 모습 모두를 한 번에 볼 수 있다. 

두바이에서의 여행 경험을 한 층 더 특별하게 간직하고 싶은 관광객들은 두 타워 꼭대기에 위치한 최첨단 투명 다리를 건너 아찔하면서도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두바이 전통 문화 만나고 싶다면 알 시프(Al Seef) 지구

두바이의 화려한 도시 전경에서 벗어나 전통적인 면모와 문화를 느낄 수 있는 곳을 찾는 여행객들에게는 두바이 알 시프 지구를 추천한다.

예전 두바이의 모습을 담은 전통적인 건축물들과 현대적인 건축물들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알 시프 지구는 2017년 완공 이후 찾는 방문객들이 급격하게 많아지며 대표 관광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알 시프 지구 전경
알 시프 지구 전경

알 시프 지구를 방문한다면 독특하고 매력적인 건축물들을 감상하며 골목들 사이사이에 숨겨진 두바이 역사를 느낄 수 있으며, 아름다운 노을을 바라보며 바쁜 여행 일정 사이 잠깐의 여유를 즐길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이 진행 중인 ‘윈터 인 두바이’ 캠페인 영상은 에미레이트 항공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공식 홈페이지 또는 미디어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인천-두바이 노선을 일주일 7회 제공하여 두바이를 방문 및 경유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비행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사진/에미레이트 항공>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