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봄바람 솔솔~무료 여행가고 싶다면...
상태바
봄바람 솔솔~무료 여행가고 싶다면...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2.03.13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료칸 여행을 무료로~

[투어코리아=김현정 기자] 꽃샘추위, 그러나 마음엔 봄바람이 솔솔 불고 있다. 봄기운에 어디론가 훌쩍 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비용에 대한 부담감에 망설여진다면, 각 업체들이 펼치는 무료 여행 이벤트에 참여해 보자.

클럽메드(www.clubmed.co.kr)는 신규 뉴스레터 신청자 및 정보 업데이트 고객에게 무료로 클럽메드 여행을 할 수 있는 뉴스레터 이벤트(Newsletter Event)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총 14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클럽메드 여행상품권, 할인 권 등을 제공한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클럽메드 3박 5일 2인 여행 상품권, 3명에게는 클럽메드 2인 3박 무료 숙박권을 제공한다. 여행지는 발리, 푸켓, 체러팅 클럽메드 중 한 곳을 선택할 수 있다.

또 10명에게는 클럽메드 예약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10만원 권 할인권을 제공한다.클럽메드 홈페이지 www.clubmed.co.kr)에 접속, 뉴스레터 신청하기를 누르고 화면 창에 나오는 정보를 기입하면 된다. 02-3452-0123

이오스여행사(ios.co.kr)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일본 큐슈 료칸 무료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항공권과 숙박을 포함한 여행경비 대부분을 지원받아 여행을 다녀온 뒤 이오스의 객원마케터로 활동하는 ‘이오스 월드 익스플로러’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것이다.

선발인원은 2팀(1팀 본인 외 동반자 1명, 총 4명)이며 여행 지역은 일본 큐슈이다. 오는 3월 31일까지 이오스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큐슈여행” 제안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오스 월드 익스플로러로 뽑히면 큐슈를 대표하는 최고급 료칸 ‘카이아소’, ‘니혼노아시타바’에서 숙박하며 럭셔리 온천휴식을 체험 할 수 있다. 또 쿠로카와 온천, 유후인, 후쿠오카까지 북큐슈 대표 관광지를 함께 돌아볼 수 있다.

이번에 체험하게 될 ‘니혼노아시타바(二本の葦束)’는 총 10개의 별채 객실과 8개의 전세 온천을 갖춘 고급스러운 료칸으로, 유후인 중심가에서 살짝 벗어난 산중턱 숲 속에 자리잡고 있다. 숲 속에 둘러 싸여 자연과 하나 되는 듯한 노천탕을 전세로 이용할 수 있고, 신선한 야채 중심의 퓨전 카이세키 요리를 맛 볼 수 있다.

또한 ‘카이아소’는 아소산을 바라보는 8,000평 부지에 별채 객실이 단 12동. 이 모든 객실은 압도적인 자연을 실감할 수 있게 설계됐다. 완벽히 독립된 넓은 객실에는 거실, 침실, 테라스, 개인노천 탕까지 갖추고 있으며 자연 속 고즈넉한 분위기의 료칸을 만끽할 수 있다. 02-546-4674

이스라엘관광청은 오는 31일까지 페이스북(www.facebook.com/goisrael.kr)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3월 중 포스팅 된 글에 세 개 이상의 댓글을 남긴 사람 중 5명을 추첨, 켄싱턴 리조트 숙박권 3매(1매 2인 사용), 사해 화장품 세트 2개 등을 선물로 준다. 당첨자는 4월 4일 페이스북에서 발표할 예정. 02-738-0882

☞ ‘터키 여행’ 6월에 가면 50% 쇼핑 할인에 축제까지

밀레,재킷 하나 사면 하나 더 준다!

봄바람 살랑~ ! 역사문화탐방 떠나요!

담양 친환경 농산물로 만든 과자'일본 수출'

해남군, 강소농 실현 육성사업 '박차'

이집트,아랍국 최초 ITB 공식 파트너 참가

벚꽃 따라 떠나는 일본 봄 여행

‘탈세' 김기병 롯데관광개발 회장 불구속 기소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