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화려한 봄의 유혹 '일본 벚꽃기행'
상태바
화려한 봄의 유혹 '일본 벚꽃기행'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2.02.29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테마에 맞춰 떠나는 벚꽃여행 선보여

[투어코리아= 김현정 기자] 하나투어가 일본으로 떠나는 '벚꽃기행' 상품을 선보였다.


봄 축제 하나미(花見: 만개한 벚꽃나무 아래에서 도시락을 먹기도 하고 연회를 즐기기도 하는 행사)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3월 가고시마에서 시작돼 5월 삿포로까지 일본 열도를 물들이는 핑크 빛 벚꽃 물결을 감상한다.

▲ 나라 사슴공원

◆ '벚꽃 명소 숙박' 테마상품

'유수의 벚꽃 명소 근처의 호텔에서 숙박하며 편안히 봄을 만끽할 하는 상품이다.

편안함이 함께하는 규슈’상품과 ‘북해도 4일’ 상품은 벚꽃을 감상하며 온천 호텔에서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어 부모님을 위한 효도여행으로도 손색 없다.두 상품 모두 119만 9천원부터이며 4월부터 5월 중순까지 출발 가능하다.


◆ '사쿠라 벤또' 테마상품

'사쿠라 벤또'상품은 흩날리는 벚꽃 아래 친구, 연인, 가족과 오벤또(お弁当: 일본식 도시락) 를 먹으며 여유로운 꽃놀이를 즐길 수 있다.

3월 27일 첫 출발하는 '도쿄/하코네 3일’ 상품은 74만 9천원부터 예약가능하다. 전일 관광 상품과 1일 자유가 포함된 상품이 구분되어 있어서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 '사쿠라 夜'테마상품

'사쿠라 夜'상품은 저녁시간 조명과 함께 어우러진 벚꽃을 감상할 수 있는 상품으로 낮과는 또 다른 로맨틱한 분위기의 봄을 맞이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시코쿠 마츠야마성

특히 '오사카 3일’은 만국박람회 기념공원에서 벚꽃을 감상하는 상품으로 환상적인 조명과 함께 5,500여 그루의 벚꽃나무가 만발한 모습을 바라보고 있노라면 저절로 봄의 매력에 빠져들 게 된다. 4월 4일 상품을 시작으로 총 6회 진행되며, 79만 9천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하코다테 고료카쿠

'일본 벚꽃기행' 상품은 어떤 테마든 상관없이 예약한 모든 고객에게 하나투어에서 특별 제작한 벚꽃엽서를 선물하며, 도쿄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손거울을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일본지역은 3월 한달 동안 한정적으로 오사카, 규슈/오키나와, 북해도, 도쿄 등의 일본 대표지역을 한 주씩 선정, 최고 40%의 할인 금액으로 제공하는 일본 릴레이 특가 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품 관련 보다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은 하나투어(www.hanatour.com / 1577-1233)를 통해 가능하다.

아시아나,내년 설 항공편 29일 예약

대한항공,프랑크푸르트 노선 A380 투입

소비자원,주택담보 근저당 피해 구제 접수

경기관광공사, 태국 여성들을 모셔라!

영월에 단체관광객 유치하면 인센티브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