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SKT 고객,전세계 관광지 티켓'할인'
상태바
SKT 고객,전세계 관광지 티켓'할인'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2.02.26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T로밍 하나투어 월드 패스’로 1년 내내 저렴한 여행 즐기세요!


SK텔레콤이 하나투어와 제휴를 맺고 총 892종의 여행관련 티켓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T로밍 하나투어 월드 패스’ 서비스를 27일 시작한다.

‘T로밍 하나투어 월드 패스’ 서비스는 ▲중국.일본, 동남아, 미주, 유럽 등 전세계 67여 주요 관광지/테마파크 입장권 ▲유레일패스/일본철도패스 등 40여 종의 교통패스 ▲스파/온천/마사지, 뮤지컬/각종 쇼, 고급뷔페, 유람선/곤돌라 등 133여종의 위락/관광 서비스 이용 티켓 등 국내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관광 상품을 중심으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 고객이면 누구나 별도의 이용료 없이 상시 최대 5% 할인된 가격에 각종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T로밍 요금제 가입 고객이나 로밍 서비스를 자주 이용하는 T로밍 VIP 고객의 경우 추가 5% 할인이 적용돼 최대 10%까지 저렴하게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유럽 등지나 일본과 같이 물가가 높고 철도를 이용한 장거리 이동이 활성화된 국가를 방문하는 고객은 ‘T로밍 하나투어 월드 패스’ 서비스를 이용하면 여행 경비를 크게 아낄 수 있다.

일례로 영국 런던에서 ‘런던아이’ 관람차(28달러)를 타고 <오페라의 유령> 뮤지컬(142달러)을 본 뒤, 유로스타(보통석 편도 42유로~)로 파리로 이동해 세느강 유람선(7달러)을 타는 고객의 경우 현지에서 직접 티켓을 구매하는 것 보다 최소 약 3만 원 절약이 가능하다. (성인기준, 10% 할인 시)

또한 ‘T로밍 하나투어 월드 패스’ 서비스를 이용하면 의사소통이 불편한 여행지에서 티켓을 구하느라 헤매거나 오랜 시간 줄을 서며 고생하지 않아도 되므로 일석이조다.

티켓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T로밍 홈페이지(www.skroaming.com)에서 SK텔레콤 고객 인증번호를 받은 뒤, 링크된 하나투어 홈페이지(www.hanatour.com) 에서 해당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티켓 선택 및 결제를 진행하면 된다.

고객은 결제 완료 후 티켓을 출력하거나 택배를 통해 실물 티켓을 배송 받을 수 있다. 인천공항 내 하나투어 지점에서도 티켓 수령이 가능하다.

사진:SK텔레콤 제공

소비자원,주택담보 근저당 피해 구제 접수

경기관광공사, 태국 여성들을 모셔라!

영월에 단체관광객 유치하면 인센티브

40~50대 남성, 알코올성 간질환자 '수두룩'

레위니옹 관광청 한글홈페이지 '오픈'

화려한 거리축제' 핀타도스 데파시’

새로운 봄에 만나는 '김혜용 비올라 독주회'

라스베이거스를 입 안에 담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