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3-02-05 16:25 (일)
태백시, 전원주, 최주봉 출연 악극 ‘찔레꽃’ 공연 
상태바
태백시, 전원주, 최주봉 출연 악극 ‘찔레꽃’ 공연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2.11.10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오후 3시, 7시 태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악극 찔레꽃 전단지
악극 찔레꽃 전단지

강원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오는 18일 오후 3시, 7시 태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악극 ‘찔레꽃’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찔레꽃’은 악극의 정통성과 현대적인 감각의 연출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해방 직후부터 6·25 전쟁, 한강의 기적을 이룬 격동의 현대사를 온몸으로 부딪치며 살아온 한 여인의 삶을 통해 가족을 위한 희생과 사랑, 효의 정신을 전하며 관객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원주와 최주봉, 황범식, 나기수, 이상민 등 명배우들이 출연하며 노래와 춤 그리고 웃음과 울음이 함께하는 감동의 무대를 이끌 예정이다.

관람료는 전 석 1만 원이며 태백문화사랑회원은 7,000원, 만 65세 이상, 초·중·고 학생, 장애인, 국가유공자 등 기타 할인대상자는 5,000원이다.

8세 이상부터 관람 가능하며, 관람티켓은 태백문화사랑회원의 경우 오는 10일 할인가로 태백문화예술회관 사무실에서 우선 예매할 수 있다.

일반은 오는 11일 오전 10시부터 인터파크와 현장 예매가 가능하다 

특히 6월부터 진행된 태백문화사랑회원을 위한 더드림(1+1)혜택 특별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태백문화사랑회원에게 30% 할인된 가격으로 한 장 더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시 관계자는 ″ ‘찔레꽃’ 공연이 일상에 지친 시민들에게 위로가 되고 편안하게 그 시절 추억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민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질 높은 다양한 장르의 공연 추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