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먹방 유튜버 '쯔양', 대전 한빛야시장 방문...꿀잼도시 대전 매력 소개
상태바
먹방 유튜버 '쯔양', 대전 한빛야시장 방문...꿀잼도시 대전 매력 소개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2.10.20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꿈돌이와 만나 반갑게 인사를 나누는 유튜버 쯔양
꿈돌이와 만나 반갑게 인사를 나누는 유튜버 쯔양

700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대표적인 음식 유투버인 '쯔양'이 지난 18일 대전 엑스포과학공원의 한빛야시장을 찾았다.

이번 쯔양 방문은 대전의 엑스포과학공원의 한빛야시장, 음악분수, 물빛광장, 및 한빛탑 등의 정보를 알리고, 대전의 다양한 먹거리를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쯔양은 이날 엑스포과학공원에서 열리고 있는 한빛야시장과 한빛탑을 찾아 한빛야시장에서 판매 중인 대전의 대표 먹거리를 푸드트럭을 돌며 주문했고, 물빛광장을 배경으로 시민들과 소통하며 먹방 콘텐츠를 촬영했다.

한빛야시장 현장
한빛야시장 현장

특히 쯔양은 먹방 촬영 중 2022 대한민국 조경대상 문체부 장관상을 수상한 화려한 음악분수와 한빛탑 미디어파사드를 바라보면서 대전의 수려한 야경을 바라보면서 먹방을 즐기는 등 ‘노잼도시’가 아닌 ‘꿀잼도시’ 대전의 맛과 멋을 다양하게 즐겼다.

이날 쯔양은 촬영 중 한빛탑 앞에서 시민들과 소통 중인 꿈돌이를 마주쳐 폭발적인 케미를 선보이면서 엑스포과학공원을 방문한 시민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기도 했다.

대전관광공사 관계자는 “대전의 다양한 맛과 멋을 알리기 위해 쯔양과 협업할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쯔양과의 협업을 통해 대전의 화려한 야경과 함께 먹거리를 널리 알려 대전 지역경제 활성화와 대전 관광 이미지 제고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촬영한 콘텐츠는 11월 3일 쯔양의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될 예정이다.

엑스포과학공원 물빛광장에서 촬영중인 유튜버 쯔양
엑스포과학공원 물빛광장에서 촬영중인 유튜버 쯔양

 

<사진/대전시>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