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2-02 19:29 (금)
롯데관광개발, 두바이 3박5일 패키지상품 홈앤쇼핑에서 19일 판매
상태바
롯데관광개발, 두바이 3박5일 패키지상품 홈앤쇼핑에서 19일 판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9.15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년여만에 두바이 노선 재취항하는 대한항공과 공동 진행
두바이 럭셔리 호텔 '부르즈 알 아랍' 전경
두바이 럭셔리 호텔 '부르즈 알 아랍' 전경

롯데관광개발은 아랍에미리트의 두바이 여행 패키지를 오는 19일 오후 10시40분 홈앤쇼핑을 통해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는 지난 2020년 3월 코로나19로 중단되었던 대한항공의 두바이 노선 재취항을 기념해 출시하는 공동 기획 상품으로, 오는 10월 1일부터 재취항하는 대한항공을 이용해 매주 월요일 인천공항에서 두바이 공항으로 3박5일 일정으로 출발한다.

사막의 기적이라 불리는 두바이는 건축, 쇼핑, 관광, 음식 등 다채로운 볼거리, 즐길거리와 함께 유구한 아랍 문명의 역사가 새겨져 있는 보석같은 여행지다.

모래로 만든 인공섬 '팜주메이라' 전경
모래로 만든 인공섬 '팜주메이라' 전경

특히 이번 패키지의 주요 관광지 중 하나인 샤르자는 아랍 지역을 대표하는 유네스코 문화 수도로, 사우디 왕의 원조로 지어진 '킹 파이샬 모스크', 이슬람 문화의 진수를 확인할 수 있는 '이슬람 문명 박물관', 파란 타일로 이뤄진 '블루 수크', 페르시아만이 보이는 '알 마자스 파크' 등을 통해 이국적이고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두바이 핫 플레이스인 ‘월드 아트 갤러리’ 방문, 두바이 전경을 관람할 수 있는 ‘아브라 수상택시’, 모래로 만든 인공섬인 ‘팜주메이라 모노레일’ 탑승 등을 통해 여행객들의 오감을 자극한다.

세계 최고층 빌딩 부르즈 할리파
세계 최고층 빌딩 부르즈 할리파

롯데관광개발 단독 특전으로 두바이 5성급 월드체인 호텔 숙박을 비롯해 두바이 여행의 꽃인 ‘사막 사파리 투어’, SUV를 타고 황금빛 사막을 질주하는 ‘듄베이싱 투어’ 등이 포함돼 있으며  베두인(아랍계 유목민) 캠프에서는 전통 공연과 BBQ 디너뷔페를 즐길 수 있다.

방문 시점인 10월부터 3월의 두바이는 평균 25도 내외의 기온을 유지하기 때문에 여행하기 최적의 환경으로 코로나19로 지친 이들에게 오아시스 같은 여행이 될 것이다.

패키지여행상품 금액은 유류할증료 및 세금 포함 총액 기준 1인 199만원부터다.

롯데관광개발 권기경 여행사업본부장은 “이달부터 입국 전 코로나19 PCR(유전자증폭) 검사 폐지로 해외여행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내다보고 대한항공과 함께 이번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기존 패키지의 방문 도시인 두바이, 아부다비 뿐 아니라 제 3의 도시 샤르자를 새롭게 추가해 롯데관광개발만의 차별화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롯데관광개발>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