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0:49 (금)
가을 향기 ‘폴폴’…秋캉스 떠나요!
상태바
가을 향기 ‘폴폴’…秋캉스 떠나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9.02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선해진 날씨와 푸른 하늘, 벌써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9월에는 추석연휴까지 있어 가족과 함께 여행을 즐기기에도 좋다. 가을 정취 만끽하며 秋캉스를 즐겨보자.

WE호텔 제주, 가을 숲 이야기 패키지

WE호텔 제주는 청명한 가을을 맞아 ‘가을 숲 이야기 패키지’를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WE호텔 제주, 가을 숲
WE호텔 제주, 가을 숲

이 패키지는 한라산 청정 숲에 둘러싸인 아름다운 야외 가든에서 진행하는 ‘힐링 숲 요가’, ‘힐링 포레스트’, 웰빙 조식, 몸의 독소를 배출해 주는 수제 디톡스 주스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 패키지에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웰빙 조식뷔페 2인, 천연화산암반수 사우나를 2인 이용권, 야외 자쿠지, 피크니스룸도 포함된다.

‘힐링 포레스트’는 해발 350m에 자리한 편백 숲에서 매일 아침에 숲 해설사와 함께 진행하는 숲 산책 및 명상 프로그램으로, 피톤치드가 가장 좋은 오전 9시와 10시 사이에 진행된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해피 폴 인 코오롱’ 패키지 5종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 폴캉스(Fall+Vacance)’를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한 ‘해피 폴 인 코오롱’ 패키지 5종을 내놨다. 이번 패키지는 ▲명절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추캉스’ ▲환경보호 활동에 동참할 수 있는 ‘그린캉스’, ▲전통주를 즐길 수 있는 ‘술캉스’, ▲‘펀슈머(Fun+Consumer)’ 트렌드를 반영해 옥수수 전분으로 만들어진 친환경 물통과 핸드크림을 제공하는 ‘내일은 섬섬옥수’ ▲야외 피크닉존에서 인스타그래머블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어텀 픽캉스’ 패키지까지 다채롭게 구성됐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가을맞이 ‘해피 폴 인 코오롱’ 패키지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가을맞이 ‘해피 폴 인 코오롱’ 패키지

추석 연휴에 맞춰 ‘한가위만 같기를’ 패키지를 9월 5일부터 18일까지 운영한다. 명절에 빠질 수 없는 윷놀이는 물론 공기놀이, 고무줄놀이, 팽이치기, 딱지치기, 비석치기 등으로 구성된 키트가 제공돼 남녀노소 모두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폴캉스’를 즐기며 환경까지 고려할 수 있는 ‘약과 진단지를 드려요’ 패키지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용객들에게 환경보호 실천력을 검사할 수 있는 친환경 자가진단서를 제공한다. 자신의 친환경 레벨을 파악 및 생활 속 환경을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한 후, 함께 증정되는 ‘약과’처방전을 통해 프리미엄 한식 디저트 브랜드 ‘바오담’의 개성약과까지 즐길 수 있다.

막걸리 전문 전통주 기업 ‘독브루어리’와의 협업을 통한 ‘가을애(愛) 막걸리’ 패키지도 마련한다. 객실 1박과 함께 우리 쌀 고유의 맛과 향, 풍미가 가득한 ‘독브루어리’ 막걸리 한 병과 잔이 제공된다. 해당 막걸리는 술이 약한 ‘알린이’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부담 없이 가을 정취를 느끼며 ‘술캉스’를 경험할 수 있다. 패키지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의 추캉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명절증후군을 한 방에 날려줄 ‘추캉스’ 혹은 ‘칠링 어텀(Chilling Autumn)’ 패키지를 추천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가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가을

이 패키지는 배상면주가 느린마을 약주 1병(700ml)과 얼음을 담아 술의 음용 온도를 최적으로 유지해주는 한국형 아이스 버킷인 빙주기와 잔이 들어 있는 세트 1개, 약주와 최적의 밸런스를 이뤄줄 고소하고도 짭짤한 김부각 2봉지가 안주로 같이 포함된다.

해당 패키지는 추석 분위기를 물씬 느끼기에 손색이 없으며, 애주가 및 혼술러들에게는 오롯이 나에게 집중하며 칠링을 할 수 있는 추캉스를 어떤 이들에게는 소중한 사람과 잔을 기울이고 담소를 나누며 명절증후군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하루를 선사한다.

‘칠링 어텀(Chilling Autumn)’ 패키지는 10월 31일까지 예약할 수 있으며, 투숙은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가능하다.

더 그랜드 섬오름, ‘Full Moon Festival’ 패키지

제주 서귀포 최남단 올레 7코스 선상에 위치, 제주다운 풍경을 가장 가까이서 감상할 수 있는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이 'Full Moon Festival' 패키지를 선보인다.

더 그랜드 섬오름, 제주도 추석패키지
더 그랜드 섬오름, 제주도 추석패키지

이 패키지는 우리나라 전통음료인 식혜, 수정과로 구성된 웰컴 드링크를 제공하며 객실과 조식을 포함한다. 또한 오징어, 새우등 다양한 재료로 구성된 해물파전과 제주 전통 막걸리를 포함 인원 추가 비용 면제 등 알찬게 구성돼 있다.

추석 기간에는 야외 잔디밭에서 윷놀이가 하루 2번씩 진행되며 투숙객 대상 꽝 없는 포춘쿠키등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풍성하게 마련된다.

호텔 야외 수영장은 모두 상시 33도를 유지하는 사계절 온수풀이 있고, 본관 앞 해안 곡선을 닮은가든 풀, 신관 앞 인피니티풀과 자쿠지 풀, 조용히 책 읽기 좋은 라이브러리, 사우나 시설 등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호텔 앞으로 검은색 제주 현무암과 어우러진 푸른 바다가 펼쳐지고, 그 너머로 천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된 범섬, 섶섬, 문섬이 위치하고 있어 섬이 보이는 바다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즐기는 가을 힐링 여행!

메종 글래드 제주는 ‘힐링 & 제주(Healing & Jeju)’ 콘셉트의 패키지 3종을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터프팅(Tufting)’ 원데이 클래스를 즐길 수 있는 ‘터프한 취미 생활 패키지’를 마련했다. 이 제주 터프팅 공방 ‘크랙온’의 미니러그 원데이 클래스 20% 할인권 1매, 로비 라운지 ‘더 라운지’의 아메리카노 2잔, 객실 1박으로 구성돼 있다.

메종 글래드 제주, 터프팅 원데이 클래스
메종 글래드 제주, 터프팅 원데이 클래스

터프팅(Tufting)은 총처럼 생긴 터프팅 건(Tufting Gun)에 실을 꿰어 탄탄한 천 위에 쏘아 러그 같은 패브릭 소품을 만드는 직조 기법을 의미하며 건을 쏠 때 총처럼 ‘탕탕’하는 경쾌한 소리가 스트레스 해소에도 좋아 코로나블루를 극복할 인싸(인사이더) 취미로도 주목받았다.

피로회복에 좋은 ‘스파케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쥴라이 스파’의 스파 이용권이 포함되며 스파 후 달달한 휴식을 위해 ‘한라산 1950 초콜릿’ 1세트를 제공한다.

‘미켈란젤로 인 메타버스’전시회 티켓이 포함된 ‘제주 아트 트립 with 미켈란젤로 패키지’를 도 9월 25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미켈란젤로 인 메타버스 전시회는 <천지창조>를 재해석한 생동감 넘치는 초대형 미디어 아트와 3D 스캐닝 기법으로 원형 그대로 모델링한 <다비드 상>과 <피에타 상> 등 미켈란젤로의 주요 조각상들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전시회 기념 엽서 2장도 함께 제공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 미켈란젤로 인 메타버스 전시회
메종 글래드 제주 미켈란젤로 인 메타버스 전시회

요트 위에서 이국적인 휴양 즐기며 늦캉스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이 요트를 타고 서해바다 위에서 시원한 가을 바람을 맞으며 이국적인 휴양을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요트 패키지’를 오는 10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롤링힐스, 프라이빗 요트
롤링힐스, 프라이빗 요트

이 패키지는 호텔과 차로 30분 거리에 위치한 전곡항에서 출발해 제부도와 입파도를 돌아보는 요트 체험이 포함돼 있다. 가족, 연인 등 일행들만 탑승해 보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낚싯대와 미끼 등 간단한 낚시 용품이 준비돼 있어 바다낚시 체험도 할 수 있다. 특히 늦은 오후에 출발하는 경우 서해의 아름다운 일몰을 만끽하며 더욱 낭만적인 투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편안한 호캉스를 위한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구성된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가을 단풍으로 물든 정원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 이용 혜택도 있다.

다만, 기상 상황에 따라 요트 투어가 불가능할 경우에는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식음료 15만원 이용권과 홀케이크 및 아메리카노 2잔으로 구성된 ‘더 라운지’의 디저트 세트가 제공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라스트 노트’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은 가을 향을 찬란하게 즐길 수 있는 라스트 노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은은한 향수의 라스트 노트(잔향)처럼 오랫동안 음미할 수 있는 드라이 플라워 미니부케와 우디향과 바닐라 향의 페브릭 스프레이와 함께 객실 1박, 더스퀘어의 조식으로 구성돼 있어 가을 향기에 빠져볼 수 있다. 이 패키지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가을 시즌 동안 판매된다.

노보텔 수원 더스퀘어
노보텔 수원 더스퀘어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Thanks Family Holiday’ 추석 패키지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은 ‘Thanks Family Holiday’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 1층 레스토랑 FIRST FLOOR에서의 조식(2인), 객실 1박, 통통한 새우살과 오징어가 들어간 해물파전, 동강주조의 스파클링 막걸리 한병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옵션에 따라 전문 해설 가이드가 동반하는 덕수궁 야경투어 또는 우리나라 전통 민화가 그려진 귀여운 전통 민화 우드 시어터 만들기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추석 연휴기간인 9월9일~9월12일 투숙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음료쿠폰, 식음바우처, 숙박권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꽝 없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추석패키지
프레이저 플레이스 추석패키지

 

<사진/각 호텔리조트>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