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6-26 14:01 (일)
한국의 베니스 여수 두문마을, ‘오션 갓니발 페스티벌’ 21일~22일 개최
상태바
한국의 베니스 여수 두문마을, ‘오션 갓니발 페스티벌’ 21일~22일 개최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2.05.17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션 마켓, 갓 푸드존, 낚시존, 오션 포차 등 다채로운 체험행사 열려

여수의 떠오르는 핫 플레이스 두문마을에서 ‘여수 두문 베니스 오션 갓니발 페스티벌’을 오는 21일과 22일 이틀간 열린다.

이번 페스티벌은 죽포항 어촌뉴딜 300사업으로 새롭게 변화한 한국의 베니스 두문마을의 낮과 밤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주간에는 ▲베니스 오션마켓 ▲두문 갓 푸드존 ▲베니스 체험존 ▲낚시존 ▲그림그리기 ▲사진촬영 사생대회 등 남녀노소 누구나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 열린다.

야간에는 두문마을의 아름다운 밤바다를 배경으로 ▲소원배 띄우기 ▲심화영화 감상 ▲베니스 오션포차 등 프로그램이 준비됐으며, 캠핑 여행객을 위한 차박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죽포항 어촌뉴딜 300사업 제용국 추진위원장은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새롭게 변화한 두문마을의 다양한 매력을 느껴보시기 바란다”면서 “볼거리, 즐길거리, 먹을거리를 정성껏 준비했으니 주말 저녁 가족, 친구와 함께 오셔서 행복한 추억 가득 안고 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여수시에서는 어촌뉴딜 300사업으로 올해 추가된 3개소(돌산읍 작금항, 금천항, 화정면 화산항)를 포함해 현재까지 13개항이 선정됐다.

시 관계자는 “사업을 완료한 죽포항, 안도항, 월호항에 이어 현재 추진 중인 10개 항도 사업을 잘 마무리해 어촌마을의 환경 개선과 소득 증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