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장거리 신혼여행 부담스럽다면 태국 속 작은 유럽 '코사무이'로!
상태바
장거리 신혼여행 부담스럽다면 태국 속 작은 유럽 '코사무이'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4.13 0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각국 입국 규제 완화로 해외신혼여행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몰디브, 하와이 등 원거리 여행이 부담스러운 예비 신혼여행객이라면 태국 '코사무이'는 어떨까. 

코사무이 전문 여행사 '코코사무이'가 '태국 코사무이' 신혼여행 패키지를 출시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코사무이는 태국 속 작은 유럽으로 알려진 럭셔리 휴양지로, 태국에서 세 번째로 큰 섬이다.  푸켓이 좀 더 대중적인 휴양지라면 코사무이는 소수를 위한 휴양지로, 요즘처럼 인파 드문 한적한 안심 휴양지를 찾는 이들에게 최적의 휴양지인 셈이다. 

코사무이 콘래드
코사무이 콘래드

또한 코사무이에는 몰디브, 하와이, 발리 등에서 만날 수 있는 럭셔리 브랜드 호텔리조트들이 즐비하다. 대표적으로 코사무이 콘래드, 반얀트리, 포시즌, 리츠칼튼 그리고 W, 바나벨, 인터컨티넨탈 등이 있다. 모두 풀빌라 객실로, 프라이빗하게 들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코사무이의 매력을 최대한 만끽하며 신혼여행 만족도를 높이려면 오션뷰 좋은 풀빌라 객실을 선택, 2박 이상 머무를 것을 추천한다.  

특히 해외에서 언어 등 불편함 없이 휴양을 즐길 수 있도록 코코사무이의 신혼여행 패키지 상품은 한국인 가이드가 단독으로 한 커플을 담당하도록 구성했다.

장기간 이어온 코로나 여파로 코사무이 현지에 아직 한국인 가이드 서비스가 미흡하다는 점을 고려해 한 커플을 밀착 전담하는 한국가이드를 패키지에 포함시킨 것. 때문에 선택 일정 중 원하는 것을 고르고 식사를 하고 이동하는 대부분의 일정을 한국인 가이드를 믿고 편안하게 휴양할 수 있다. 

코코사무이 관계자는 "코사무이 전담 가이드를 두고 있어 예약을 하고 당장 떠날 수 있도록 스케줄을 짤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라고 설명했다.

여행 상품도 다채롭게 구성돼 있어, 조용한 휴양 또는 다이나믹한 액티비티든 취향에 맞는 여정을 골라 즐길 수 있다. 풀빌라에서의 휴양은 물론 낭유안섬 스노클링투어, 선상 플로팅 파티&스노클링, 단독요트, 스냅촬영 등을 선택해 오직 둘만의 오븟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외에도 코코사무이는 현지에 식당, 마사지샵을 직접 운영하고 있어 편리함을 더한다. 

코사무이 반얀트리
코사무이 반얀트리

코코사무이는 허니문 패키지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인기 높은 코사무이 리츠칼튼, 코사무이 포시즌 리조트 포함 상품뿐만 아니라, 5성급 멜리아 코사무이(Melia Koh Samui) 리조트 연계 반얀트리 힐크래스트 풀빌라 3박 상품, 힐크래스트 2박 예약시 로얄반얀 풀빌라로 무료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등도 진행하고 있다.

한국에서 코사무이 직항은 없어 방콕을 경유해야 하지만, 몰디브나 하와이와 비교해서 비행시간이 짧고 시차도 2시간이라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코사무이 리츠칼튼
코사무이 리츠칼튼

코코사무이 관계자는 "인천 출발 이외에도 올해 하반기 대구, 부산 등 지방 출발 방콕 노선 항공기의 취항을 기대하고 있다"며 "지방 출발 항공 노선이 늘어나면 지방 신혼여행객의 접근성은 물론 신혼여행 상품도 다양해져 선택의 폭도 늘어나 신혼여행시장이 더욱 활기를 띌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한편, 코코사무이는 입국 완화로 늘어나는 해외신혼여행 수요에 대베해 올 상반기 다양한 웨딩 허니문박람회에 참여할 예정이다.

 

코사무이 콘래드
코사무이 콘래드

 

<사진/코코사무이>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