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2-01 10:48 (목)
여수에서 ‘이순신 숨결 따라’ 스토리텔링 체험관광해볼까! 
상태바
여수에서 ‘이순신 숨결 따라’ 스토리텔링 체험관광해볼까!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2.03.25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일부터 매주 토요일 20명 한정 운영
국악 버스킹, 난중일기, 타루비 탁본, 신호연 날리기 등 체험 풍성

여수시가 스토리텔링 체험관광 상품 ‘이순신 숨결 따라 낮달 산책투어’를 오는 4월 2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3시간동안 20명 한정으로 운영한다.

'이순신 숨결 따라 낮달 산책투어’는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 이순신 장군의 역사문화 유적을 산책하며 다양한 체험활동을 경험해보는 관광객 참여형 상품이다.

▲판소리의 감동을 느껴보는 국악 버스킹 ▲난중일기 서책 만들기 ▲타루비 탁본 ▲장군복 입어보기 ▲신호연 날리기 등 다양하고 흥미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이순신 장군의 발자취를 더듬어가며 방문지별 주요 캐릭터를 획득하는 모바일 스탬프 투어와 함께 소정의 기념품도 받을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과 관광객은 체험일 전일 오후 5시까지 ‘여수시 OK통합예약시스템에서 예약하면 된다. 참가비는 성인 1만원으로, 65세 이상이거나 여수시민 또는 학생 등은 50% 할인된다. 7세 미만 미취학 아동은 면제 대상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여수시 관광과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여수시 관계자는 “체험형 관광 상품 운영으로 호국충절의 도시 여수를 알리고, 가족 단위 관광객에게 좋은 추억과 교육의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면서 “코로나19 방지를 위해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체험객의 안전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여수시>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