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고양 관광정보센터에서 ‘불멍’!...‘따뜻할고양, 루프탑불멍’ 운영  
상태바
고양 관광정보센터에서 ‘불멍’!...‘따뜻할고양, 루프탑불멍’ 운영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2.02.04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 관광정보센터에서 숯으로 불을 피워 불멍을 즐길 수 있는 ‘따뜻할 고양, 루프탑 불멍’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고양시는 코로나19로 캠핑장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 고양관광정보센터의 센터 루프탑을 활용해 시민과 관광객이 모닥불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한 것이다.

고양 관광정보센터
고양 관광정보센터

루프탑 불멍은 편안한 좌석과 함께 실제 숯과 번개탄을 이용해 캠핑에 온 느낌을 도심 속에서도 느낄 수 있다.

또한 작년 11월에 고양시 청년 사업가로 선발된 청년이 운영하는 고야청년카페(고양관광정보센터 1층)에서 고양시 로컬푸드를 활용한 다양한 음료를 판매하고 있어 불멍과 함께 고양시 로컬푸드를 활용한 따뜻한 음료도 즐길 수도 있다.

‘따뜻할 고양, 루프탑 불멍’ 프로그램은 오는 27일까지 고양시 통합예약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선착순 3팀에 한해 선착순으로 예약이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 관광과로 문의하면 된다.

고양 관광정보센터
고양 관광정보센터

고양시 관계자는 “새로운 경험과 따뜻한 추억을 찾는 가족단위 방문객과 MZ세대를 겨냥한 감성 콘셉트의 체험프로그램”이라며 “루프탑 불멍 프로그램이 코로나로 인해 여가 활동이 어려워진 시민들에게 겨울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양관광정보센터는 고양시에 있는 관광지를 소개하는 것뿐만 아니라 한복체험, VR체험, 관광지합성사진 등 시민과 관광객이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