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1-25 16:09 (화)
부산관광공사, 부산행 KTX 반값 할인!
상태바
부산관광공사, 부산행 KTX 반값 할인!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1.12.03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광역시와 부산관광공사는 단계적 일상회복에 맞춰 관광시장 활력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최대 50% 할인된 요금으로 KTX를 이용해 부산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부산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철도공사는 오는 6일부터 부산·구포역에 도착하는 경부선 KTX 운임 할인(편도운임 50% 환급)을 진행한다.

KTX 승차권 예약 및 판매는 한국철도공사 코레일톡, 레츠코레일 홈페이지를 통해 이루어지며, KTX 이용 후 도착역(부산·구포)의 역 창구, 여행센터를 방문하여 할인된 운임에 대해 환급을 받을 수 있다.

KTX뿐만 아니라 부산행 항공권도 할인한다. 지난달 17일부터 대한항공, 제주항공, 진에어, 에어부산, 티웨이 5개 항공사가 참가 중이며, 지난 11월 30일부터 ‘에어서울’이 동참했다.

각 항공사 및 KTX의 기간 및 시간 등이 상이해 개별 항공사 홈페이지와 코레일톡 등에 접속해 프로모션 세부 정보 확인 및 예약을 할 수 있으며, 선착순 예약으로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부산행 릴레이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관광객들이 안전하게 부산을 여행하고 있으며, 침체되어 있는 부산의 관광시장 회복이 가속화되길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관광객들이 안전하게 부산 관광을 즐길 수 있도록 만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