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유럽여행 인기!..모두투어, 홈쇼핑 1시간만에 1만명 예약
상태바
유럽여행 인기!..모두투어, 홈쇼핑 1시간만에 1만명 예약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11.16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드 코로나시대, 해외여행이 기지개를 켜며 그동안 못간 아쉬움을 풀려는 듯 유럽여행 상품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모두투어가 지난 14일 밤, 1년 9개월 만에 재개한 GS홈쇼핑에서 유럽 여행상품을 판매한 결과, 방영 1시간만에 1만명 이상이 예약했다. 동반자 포함 1만 2,000여명, 4,500건이 예약된 것이다.

이 여행 상품은 에티하드 항공을 이용해 스페인 일주(129만원~), 터키 일주(79만원~)를 가는 상품으로 트래블버블 체결 국가 중 가장 선호도가 높은 여행지들로 구성됐다.

터키 성소피아성당
터키 성소피아성당

항공권, 숙박, 식사, 관광이 모두 포함된 풀 패키지로 스페인 일주 상품은 스페인 7개 도시, 포르투칼 3개 도시 등 총 10개 도시를 관광하며 ‘4성급 호텔 숙박(2박)’과 함께 ‘톨레도 미니열차’ 이용권이 추가 혜택으로 제공된다.

터키 일주 상품은 이스탄불, 카파도키아 등 터키 대표 7대 관광지를 관광하며 ‘전일정 5성급 특급호텔’숙박과 ‘보스포러스유람선’, ‘돌마바흐체 궁전’ 관광을 비용 없이 즐길 수 있는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모두투어 상품 담당자는 “지금은 무엇보다 여행사의 전문적인 서비스가 더 중요한 시기”라며 “매일 현지 일정 및 시설 점검은 물론 현지에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돌발 상황들에 대응하기 위해 오랜 경력의 전문 인솔자만을 동반시킬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안전한 여행을 위해 모두투어가 제공하는 최대 1억원 여행자 보험과 에티하드 항공에서 제공하는 코로나19 관련 보험 혜택이 제공된다. 

스페인 가우디성당
스페인 가우디성당

 

<사진/모두투어>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