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여름에 못간 휴가 대신 겨울엔 푸켓으로 떠나볼까!
상태바
여름에 못간 휴가 대신 겨울엔 푸켓으로 떠나볼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11.15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푸껫 전세기 띄운다..내년 1월 8~2월 25일까지 주2회
푸껫 바나나비치 요트투어
푸껫 바나나비치 요트투어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여름휴가를 즐기지 못한 아쉬움을 달랠 수 있는 겨울 푸켓 전세기 여행 상품이 출시된다.

(주)하나투어 동남아 대표 휴양지인 태국 푸껫에 전세기를 띄운다. 전세기는 대한항공으로 내년 1월 8일부터 2월 26일까지 총 15항차 주 2회 운항되며, 푸켓 전세기 여행상품은 수요일 3박5일, 토요일 4박6일으로 구성돼 있다.

태국은 11월부터 우리나라 여행객의 무격리 입국을 허용하면서 최근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곳이다. 특히, 푸껫은 동남아를 대표하는 휴양지로 허니문, 가족여행 등 다양한 목적의 여행이 가능하다.

푸껫 바나나비치 요트투어
푸껫 바나나비치 요트투어

대표 상품 ‘프리미엄 푸껫 6일’은 쇼핑센터 방문, 선택관광 등의 일정을 배제하고 바나나비치 선셋 요트투어, 팡아만 씨카누, 마사지 2회 등의 핵심 일정을 포함한다. 그리고 해산물 맛집 깐 앵 피어 레스토랑, 미슐랭 가이드에 소개된 투 캅 까오 레스토랑 등 현지 특식을 체험하고 마지막 날 18시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여유롭게 여정을 마무리할 수 있다. 상품가격은 184만9천원부터.

‘푸껫 자유여행 5일, 6일 #더 네이쳐’는 파통비치 근처에 위치한 더 네이쳐 리조트에 투숙하는 에어텔 상품으로, 공항에서 리조트까지의 픽업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리고 푸껫의 주요 랜드마크인 정실론-뷰포인트-올드타운-센트럴페스티벌쇼핑몰 코스를 운행하는 업계 최초의 시티투어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상품가격은 122만 9천원부터.

푸껫 다이아몬드클리프 리조트
푸껫 다이아몬드클리프 리조트

하나투어는 푸껫 전세기 상품 특전으로 PCR 검사 1회 비용과 태국 입국시 필수로 등록해야 하는 타일랜드패스 대행 서비스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푸껫은 동남아 여행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가장 큰 곳으로 이번 전세기 운영의 의미가 남다르다”며, “새로워진 푸껫 상품을 선보이고 태국 입국시 필요한 타일랜드패스, 여행자보험 등의 편의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사진/하나투어>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