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가평 순환버스로 스탬프투어하고 기념품도 받자
상태바
가평 순환버스로 스탬프투어하고 기념품도 받자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1.11.05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광지 순환버스 5일부터 운행 재개

가평군은 그동안 코로나19 확산으로 중단됐던 관광지 순환버스를 오늘(5일)부터 운행 재개하고, ‘순환버스 타GO 보GO 찍GO 가평 구석구석 모바일스탬프투어’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가평 관광지 순환버스는 주요 관광지를 거점별로 연계하는 테마관광형 순환버스로. 관광객 및 이용자들은 저렴한 비용으로 도심과 주요 관광지를 손쉽게 둘러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순환버스는 A코스 2대만 축소 운행되며, A코스 운행코스는 가평터미널~가평레일파크~자라섬~남이섬~쁘띠프랑스·이탈리아마을~청평터미널~청평역~아침고요수목원 구간으로 소요시간은 1시간 30분이 걸린다. 운행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연중무휴이며 평일·주말 2시간 간격이다.

‘순환버스 타GO 보GO 찍GO 가평 구석구석 모바일스탬프투어’는 자라섬 남도, 쁘띠프랑스·이탈리아마을, 아침고요수목원 등 가평 주요 관광지 14곳을 방문하고 스탬프를 찍으면 스탬프 개수에 따라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순환버스 탑승을 인증하면 스탬프를 추가로 받아 그 스탬프개수에 따라 사과즙, 가평특산품꾸러미, 자라섬째즈 뱅쇼를 기념품으로 받을 수 있다.

가평군 관계자는 “관광지 순환버스를 통해 더 편리하게 관광지에 방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가평 구석구석 모바일 스탬프투어와 같이 순환버스를 연계한 이벤트를 통해 관광객을 유치하고 지역경제 및 관광활성화를 도모할 방침” 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