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11월 여행은 ‘완주’!
상태바
11월 여행은 ‘완주’!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1.11.04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관광공사‧하나투어, ‘월간! 19투어’ 이달의 여행지 선정

11월 가을에 어울리는 ‘완주’ 여행을 떠나보자.

완주는 한국관광공사와 하나투어의 ‘월간! 19투어’에서 11월 이달의 여행지로 선정됐다.

이번 선정으로 하나투어는 완주의 대표관광지 여행상품을 판매한다.

가을에 어울리는 완주 대표 관광지인 대둔산을 비롯해 소양오성한옥마을, 위봉산성 등 아름다운 자연과 체험거리들을 소개하고 여행상품을 기획 구성해 판매하게 된다.

여행상품은 가족, 연인들이 소규모로 즐길 수 있는 안전여행 숙박 패키지 상품으로 호텔 숙박, 아원고택·갤러리 입장권, 로컬푸드행복정거장 식사권을 포함한 상품이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주요 관광지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전북투어패스카드도 증정한다.

대둔산호텔, 대둔산케이블카, 어린이 체험시설 놀토피아, 패러글라이딩 체험권 할인과 화암사, 산속등대미술관, BTS(방탄소년단) 화보 촬영지 등을 투어하는 당일버스여행 상품도 출시됐다.

하나투어는 기획패키지 상품을 오는 11일 목요일 오후 1시부터 선착순  타임세일 특별 깜짝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또 한국관광공사는 ‘월간! 19투어’ 홍보 및 인지도 제고를 위해 완주 관광지를 맞추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자 10명에게는 완주지역 호텔 1박2일 숙박권 과 25명에게는 치킨교환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한국관광공사와 하나투어는 지난 9월부터 매달 ‘이달의 여행지역’을 선정해 해당지역의 관광정보와 여행상품을 소개하고 있으며, 9월에는 부산, 10월 강원도 영월군이 선정됐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