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11-29 11:33 (월)
하나투어, BTS 콘서트 맞춰 ‘LA 소파이 스타디움 에어텔’ 선봬
상태바
하나투어, BTS 콘서트 맞춰 ‘LA 소파이 스타디움 에어텔’ 선봬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10.15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A 전경 /사진-캘리포니아 관광청
LA_그리피스 /사진-캘리포니아관광청

하나투어는 11~12월 개최되는 방탄소년단(BTS) 콘서트 일정에 맞춰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콘서트 관람객을 위한 항공, 호텔, 셔틀로 구성된 에어텔, 투어텔 여행상품을 선보였다.

LA공항 인근에 위치한 소파이 스타디움은 최근 11~12월 BTS 콘서트 티켓이 전석 마감되면서 국내에서도 관심이 높은 곳이다. 때문에 콘서트 개최 전후로 LA 시내와 소파이 스타디움 인근의 호텔, 셔틀 예약이 매우 어려운 상황이다.

이에 하나투어는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BTS 콘서트에 맞춰, 콘서트 관람객의 여행 준비를 위한 항공, 호텔, 셔틀 등의 상품을 선보였다. 콘서트 티켓은 불포함.

LA 전경 /사진-캘리포니아 관광청
LA 전경 /사진-캘리포니아 관광청

11월 26, 27, 30일 ‘LA 투어텔 2일’은 LA 한인타운에 위치한 호텔 1박과 소파이 스타디움 셔틀 서비스를 포함한 상품으로 35만 9천원.

11월 26, 27일에 출발하는 ‘LA 에어텔 5일’은 투어텔 일정에 대한항공 왕복 항공편을 포함해 219만 9천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항공권만 예약하는 경우, 아시아나항공 A350기는 Wi-Fi 이용권을 제공하고 유나이티드항공은 공항 클럽라운지 원타임 패스권을 증정한다.

한인타운에서 소파이 스타디움 셔틀만 제공하는 상품도 7만 5천원에 예약할 수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세계 최정상 인기 그룹의 콘서트가 개최되면 소파이 스타디움 인근 호텔과 셔틀 예약이 어렵다는 소식을 듣고 준비한 상품”이라고 말하며, “이번 상품을 계기로 하나투어 글로벌 네트워크의 경쟁력을 확인하고 MZ 세대 중심의 새로운 고객층도 확보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