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10-18 10:33 (월)
미지의 대륙 ‘남극 탐험’ 도전해볼까!..인터파크투어, ‘남극탐험 20일’ 상품판매
상태바
미지의 대륙 ‘남극 탐험’ 도전해볼까!..인터파크투어, ‘남극탐험 20일’ 상품판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9.27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르헨티나∙포클랜드 제도∙크루즈 일정 포함, 2023년 3월 출발
인터파크TV 라이브 방송 10월 5일 오후 3시 진행

누구나 한번쯤 꿈꿔온 미지의 대륙, 남극을 탐방하는 상품이 나왔다.

인터파크투어는 오는 2023년 3월부터 출발하는 20일 간의 남극탐험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지구여행 끝판왕 남극탐험’은 총 18박 20일 간의 여정으로 남극의 신비롭고 경이로운 대자연을 제대로 둘러보는 남극탐방 상품이다.

비행기를 타고 아르헨티나 땅끝마을로 이동, 남극탐험 크루즈로 갈아타 본격적인 여정이 시작된다. 직접 남극에 랜딩하고 상륙지점별로 트래킹, 야생동물 촬영 등 여러 활동이 진행된다.

여기에 아르헨티나 수도이자 탱고의 본고장으로 유명한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2일 일정을 포함하며, 남극탐험 후 야생동물의 성지로 불리는 포클랜드 제도까지 탐험하는 알찬 상품이다.

운항 선박은 남극탐험가 로알아문센을 기리며 19년 새로 제작된 신형 크루즈 ‘로알아문센호’이다. 유빙 사이를 안전하게 항해할 수 있도록 특수 설계됐으며, 레스토랑∙수영장∙체육시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춰 안락한 크루즈 생활이 가능하다.

특히 함께 동승하는 익스페디션 스탭은 해양생물학, 지질학, 역사 등 각 분야 석∙박사급의 전문가들로 구성돼 있어 선내에서 남극 관련 전문 강의도 들을 수 있다.

남극탐험 20일 상품 가격은 1인당 1,890만 원. 크루즈 전문 인솔자가 동행하며 요금에는 왕복항공 및 전 일정 크루즈 요금, 현지 호텔 2박, 전용차량, 여행자보험 등이 모두 포함돼있다.

상품 예약은 인터파크투어 ‘지구여행 끝판왕 남극탐험’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오는 10월 5일 오후 3시에는 자사 라이브커머스 채널 ‘인터파크TV’를 통해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보다 상세한 상품 소개와 함께 라이브 방송 한정 50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인터파크 단거리상품팀 신동환 담당자는 “남극탐험은 누구나 가고 싶어 하지만 쉽게 접할 수 없어 소수의 사람만이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여행이다”라며 “남극여행 최적기에 맞춰 가장 편하고 쉽게 할 수 있는 최상의 조합으로 이번 상품을 기획한 만큼 이번 상품을 통해 생애 버킷리스트를 실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