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순천시티투어로 순천 하이라이트 여행지를 한번에!
상태바
순천시티투어로 순천 하이라이트 여행지를 한번에!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1.08.24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 와온해변 일몰
순천 와온해변 일몰

순천의 하이라이트 여행지를 한 번에 돌아보고 싶다면 ‘순천시티투어’가 제격이다.

순천시티투어는 ▲순환형 정원투어와 ▲테마형인 다크투어, 무소유길투어, 천년고찰힐링투어 등 총 4가지 코스가 있다.

정원투어는 순천만국가정원, 순천만습지, 드라마촬영장 등 순천 대표 관광지를 연결하는 순환형 코스로, 1일 4회(금·토·일)에만 운행된다. 드라마 촬영장에선 서민들의 애환이 서린 60~80년대 추억인증샷을 찍을 수 있어 인기 만점이다.

순천만국가정원
순천만국가정원

테마형인 다크투어는 여순항쟁역사관, 호남호국기념관, 순천왜성 등을 돌아보며 순천의 아픈 역사를 배우고 기억하는 여행을 할 수 있어 뜻 깊다.

또 무소유길투어는 낙안읍성, 송광사 불일암을 돌아보며 법정스님의 무소유 정신을 느끼며 걷을 수있는 코스다. 특히 천년고찰 송광사는 대나무숲과 아름드리 삼나무, 하늘 위로 쭉쭉 뻗은 편백나무가 울창한 산 속에 자리 잡은 데다, 시원한 계곡물을 끼고 있어 절로 힐링이 되는 언택트 여행지다.

선암사 승선교
선암사 승선교

천년고찰힐링투어는 낙안읍성, 선암사, 야생차 체험관, 상사호·와온 등을 돌아보는 코스다. 이중 선암사는 천년고찰이자 세계유산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기 좋다. 인공호수 ‘상사호’와 ‘와온해변’은 최고의 드라이브코스이자 일몰 명소로, 인생샷 사진 찍기에도 최고의 장소다.

시티투어 이용요금은 정원투어·다크투어의 경우 탑승료 5,000원, 소무유길투어·천년고찰힐링투어의 경우 탑승료와 입장료를 포함 12,000원이다.

시티투어 예약은 해성여행에 문의하거나, 순천시 홈페이지에서 하면된다.

송광사
송광사

 

<사진/순천시,투어코리아>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