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9-24 19:38 (금)
프립, ‘집콕 응원 페스티벌' 진행...액티비티 50% 할인 쿠폰 지급
상태바
프립, ‘집콕 응원 페스티벌' 진행...액티비티 50% 할인 쿠폰 지급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7.29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밀키트 상품 2세트를 1세트 가격에

프립이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과 거듭되는 폭염으로 평소와는 다른 휴가를 보내야 하는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는 오는 8월 8일까지 ‘집콕 응원 페스티벌’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온라인 액티비티를 50%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집에서도 100% 라이브 랜선투어로 에스토니아, 마카오 등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으며, 가죽공예, 드로잉과 같은 취미 클래스를 VOD로 경험할 수 있다.

휴가 동안 주식, 영어 등 자기개발을 하고 싶다면 랜선클럽에 참여하면 된다. 랜선투어를 포함한 온라인 액티비티는 기획전 기간 동안 추가 오픈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레스토랑 대신 집에서 ‘홈스토랑’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인기 밀키트 상품 22종을 선보이고 2세트를 1세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쿠킹박스 전문 브랜드 ‘심쿡’의 미국식 해물요리 보일링 씨푸드 2세트를 3만5,900원에, 홈쿡·캠핑요리 브랜드 마더푸드의 이베리코 양념 갈빗살 2세트 1만2,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 쿠폰은 기획전 동안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결제 시 기획전 내 명시된 키워드를 입력하면 된다. 기획전에 입점한 온라인 액티비티와 밀키트 상품에만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