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9-24 19:38 (금)
싱가포르 여행 갈증, 온·오프라인 ‘썸싱 페스티벌’로 즐겨요!
상태바
싱가포르 여행 갈증, 온·오프라인 ‘썸싱 페스티벌’로 즐겨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7.19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포르관광청, CU, 네이버웹툰, 블랙야크, 신라트립 등과 협업, 풍성한 프로모션 진행

코로나19 장기화로 해외여행이 쉽지 않은 상황, 싱가포르 여행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썸싱(SUMMSING) 페스티벌 2021’이 열린다.

썸싱 페스티벌은 싱가포르와 함께하는 여름(Summer with Singapore)이라는 뜻으로, 싱가포르관광청이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을 가지 못하는 많은 한국인들의 갈증을 해소, 싱가포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축제다.

이번 축제는 CU, 네이버웹툰, 블랙야크, 신라트립 등 국내의 다양한 산업군의 유명 브랜드와 협력, 싱가포르를 상기시키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싱가포르관광청이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CU의 호커세트 출시, △블랙야크의 여행 담기 캠페인, △네이버웹툰의 브랜드웹툰 연재, △신라트립의 랜선 여행 캠페인 등이다.

CU의 호커세트는 ‘CU에서 즐기는 싱가포르 미식여행’이라는 컨셉으로 지난 6월 말 출시한 싱가포르 테마의 간편식 3종으로, 간편식 출시를 기념해 7월 한 달간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간편식 상품을 1종 이상 구매한 뒤 멤버십 앱 포켓CU에 스탬프를 1회 이상 적립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싱가포르 왕복항공권 2매(5명)’, ‘CU모바일상품권 3만원권(50명)’, ‘CU모바일상품권 1만원권(80명)’을 지급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오는 8월 9일 포켓CU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또 두 번째 프로모션은 네이버웹툰과의 브랜드웹툰 연재로 오는 8월 18일에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동명의 드라마 원작인 네이버 인기 웹툰 ‘간 떨어지는 동거’의 남녀 주인공이 싱가포르를 여행하며 달달한 로맨스를 펼친다. 이와 관련해, 싱가포르관광청 페이스북에서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블랙야크와도 오는 7월 30 일부터 8월 30일까지 한 달간 제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산행 커뮤니티 플랫폼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lack Yak Alpine Club, 이하 BAC) 앱 내 싱가포르여행 담기 캠페인 페이지에 본인의 싱가포르 여행 사진 또는 추천하고 싶은 싱가포르 랜드마크 사진을 게시물로 등록하면 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1명)’, 페트병을 재활용해 싱가포르 테마로 제작된 ‘한정판 블랙야크 친환경 티셔츠’, ‘블랙야크 포인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본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BAC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신라면세점에서 운영하는 신라트립과 함께 ‘싱가포르관광청 x 신라트립, 랜선으로 미리 떠나는 싱가포르 여행’ 캠페인도  8월 23일부터 9월 13일까지 3주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신라트립 멤버들은 싱가포르의 베테랑 현지 가이드가 직접 소개하는 다양한 싱가포르의 모습을 버츄얼 투어로 즐기고, 신라면세점의 여행 관련 제품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싱가포르관광청 써린 운(Serene Woon) 한국사무소 소장은 “국내에서 사랑받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과의 협업을 통해, 해외여행이 제한된 시기에 한국인들이 일상에서 싱가포르를 가까이 접하고, 미래의 싱가포르 여행을 그리며 집에서 편안하게 싱가포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썸싱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