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1:16 (금)
트립닷컴, ‘강원도로 놀러 올기래요’ 프로모션 진행..호텔·액티비티 최대 53% 할인
상태바
트립닷컴, ‘강원도로 놀러 올기래요’ 프로모션 진행..호텔·액티비티 최대 53% 할인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6.15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8일까지 2주간 진행…강원도 주요 6개 관광도시 대상

트립닷컴이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관광의 활성화를 위한 ‘강원도로 놀러 올기래요’ 프로모션을 오는 28일까지 2주간 진행하고, 호텔·액티비티 상품을 최대 53% 할인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강릉, 평창, 정선, 속초, 양양, 고성 등 강원도의 주요 6개 관광도시의 호텔, 펜션, 액티비티 상품 등을 최대 53%까지 할인된 특가로 제공한다.

또 호텔 무료 숙박권 경품 제공과 기차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강원도 관광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등산과 서핑 카테고리로 나눠, 각 도시별로 그에 맞는 여행지 추천과 함께 인근의 숙박 시설 및 액티비티 상품을 판매한다. 프로모션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트립닷컴 홈페이지 및 앱에서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또한 트립닷컴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별도로 강원도 5개 도시의 호텔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숙박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페이지 하단에서 무료 숙박권 이벤트를 신청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트립닷컴 그룹의 해외여행 마케팅 및 정부 관계 담당 총괄인 ‘에디슨 첸(Edison Chen)은  “앞으로 트립닷컴은 계속해서 다른 지자체와 협력할 것”이라며 “국내 관광산업의 회복을 위해 파트너를 지원, 매력적인 가격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