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크리스마스 인 더 트로픽스'의 싱가포르 추억
상태바
'크리스마스 인 더 트로픽스'의 싱가포르 추억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1.11.29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1월 2일까지 오차드로드, 마리나베이, 센토사 하버프론트 거리 조명장식

[투어코리아=오재랑 기자] 싱가포르관광청은 연말 크리스마스를 맞아 `크리스마스 인 더 트로픽스 (Christmas in the Tropics)’ 점등행사를 오차르로드 등 싱가포르 주요 쇼핑 거리에서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세계적인 크리스마스 점등행사 중 하나로 손꼽히는 '크리스마스 인 더 트로픽스'는 지난 11월 19일 점등행사를 갖고 내년 1월 2일까지 매일 오후 7시부터 다음날 새벽 3~4시까지 불을 밝힌다.

올해 점등행사는 주요 쇼핑 거리인 오차드 로드(Orchard Road)와 마리나 베이(Marina Bay),센토사 하버프론트 구역에서 각각 다른 테마로 진행되는데, 가로수에 화려하게 장식된 조명과 장식물은 싱가포르를 찾은 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추억이 될 것이다.

오차드 로드 약 2.2.km 거리는 `싱가포르에 꽃 피운 크리스마스'(Christmas Blooms in Singapore) 라는 테마로 수 백 만개의 푸른 빛 조명과 꽃 장식으로 꾸며진다.

마리나 베이는 '마리나 베이의 활기 넘치는 크리스마스'(Christmas Alive at Marina Bay)를 테마로 눈의 결정체와 순록 장식으로 화려하게 장식했다.

올해 처음 참여한 센토사 하버프론트 지역은 수 천 개의 무지개 빛 조명과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물로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싱가포르관광청 한국 사무소 마케팅 담당자는 "싱가포르의 CIT 는 여행자들의 필수 가이드북으로 잘 알려진 론리 플래닛 (Lonely Planet) 이 뽑은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여행지 중 세계 3위, 아시아 1위로 선정되는 등 세계적인 크리스마스 점등행사로 자리잡았다”며 "많은 한국관광객들이 싱가포르를 찾아 크리스마스를 만끽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관광객을 위한 크리스마스 인 더 트로픽스 행사

코끼리 퍼레이드 (Elephant Parade)

각각 다르게 생긴 100여개 실물 크기의 코끼리 조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세계 최대 규모 야외 전시회인 코끼리 퍼레이드는 아시아 코끼리를 널리 알리고 보호 활동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전시회 후 조각상들은 경매로 판매되며 수익금은 코끼리 관련 자선 업체인 Elephant Family에 전달된다.

베스트 드레서 빌딩 컨테스트 (Best Dressed Building Contest)

오차드 로드에 있는 11개의 쇼핑몰이 참가하는 베스트 드레서 빌딩 컨테스트는 11월 19일부터 12월 4일까지 가장 화려한 크리스마스 장식을 한 빌딩을 뽑는 대회다.

오차드 로드 페이스북을 통해 투표할 수 있으며 수상하는 빌딩은 13,500 싱가포르 달러의 상금을 받는다.

싱가포르에서 크리스마스를 즐기세요!

12월 16일부터 25일까지 오차드 로드와 마리나 베이에서 열리는 ‘싱가포르에서 크리스마스를 즐기세요!’는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노래, 드라마 퍼포먼스 등 다양한 방법으로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를 맘껏 즐길 수 있다.

마리나 베이 샌즈: 나니아 연대기 전시회 )

전설적인 작가 C.S. Lewis의 나니아 연대기의 어드벤쳐를 경험해보자. 12월 3일부터 2012년 1월 말까지 진행되며 티켓 수익금 전액은 Straits Times School Pocket Money Fund에 기부된다.

리조트월트센토사에서 즐기는 동화 속 크리스마스

눈부신 크리스마스 조명, 장식과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큰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20명이 부르는 캐롤에 귀 기울여 보자. 또한 12월 3일에 첫 선을 보이는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TRANSFORMERS <The Ride>를 12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VISA

행사에 참여하는 오차드로드의 쇼핑몰에서 VISA 카드로 S$ 200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S$ 10 쇼핑 쿠폰을 지급하며, 마리나 베이에서는 S$80 이상 쇼핑 할 때 마다 Gail Pantin 한정판 우산을 S$15에 구입할 수 있다.

대명 스키월드 최대 50% 할인 이벤트

▲ 펭귄 먹이주고 1천만원 혜택'알바'..'저요 저요'구름떼 지원

▲ 미국 남부로 낭만일주 떠나요

▲ 태국 파타야로 떠나는 골프투어

▲ 수능생 가족 1박2일 기차여행하면 1만원 드려요!

▲ 일본 나가사키까지 단돈 9,900원

▲ 도심에서 즐기는 특별한 연말 휴가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