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5-12 10:53 (수)
하와이안항공, 마일리지 평생 사용하세요! ‘유효기간’ 전면 폐지
상태바
하와이안항공, 마일리지 평생 사용하세요! ‘유효기간’ 전면 폐지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4.21 1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경 수수료 면제, 회원 승급 기준 완화 등 고개 서비스 강화

하와이안항공이 자사 상용고객 프로그램인 ‘하와이안마일즈(HawaiianMiles)’의 마일리지 유효기간을 전면 폐지하는 등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기존에는 18개월 이내 마일리지 적립·사용 내역이 확인된 경우에 한해서 마일리지 유효기간 연장이 가능 했었다.

그러나 이번 마일리지 유효기간 전면 폐지에 따라 하와이안항공 고객은 현재 보유하고 있는 마일리지의 소멸 없이 영구적으로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하와이안마일즈는 하와이안항공과 제휴 항공사 항공편 탑승 또는 그 외 제휴사를 통해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상용고객 프로그램으로, 무료로 회원 가입할 수 있으며 적립된 마일리지는 보너스 항공권 등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하와이안항공 A330 항공기
하와이안항공 A330 항공기

하와이안항공의 아비 매니스(Avi Mannis) 마케팅 총괄 수석 부사장은 “하와이안항공 승객과 회원 모두 안심하고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마일리지 유효기간을 없애는 등 다양한 신규 혜택을 마련하고 있다”며 “따뜻한 환대문화인 ‘알로하 정신(Aloha Spirit)’을 바탕으로 한 기업 가치에 따라 보다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와이안항공은 지난해 3월 코로나19의 영향과 정부 지침 등으로 여행이 어려워지자 마일리지 유효기간 만료를 중지한 바 있다. 이와 함께 변경 수수료 전면 면제, 하와이안마일즈 회원 승급 기준 50% 완화 등 고객 편의를 위한 혜택을 지속 강화해 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