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5-11 18:56 (화)
‘가수 카더가든 클룩 라이브 콘서트’ 안방에서 즐겨요!
상태바
‘가수 카더가든 클룩 라이브 콘서트’ 안방에서 즐겨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12.30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룩(Klook)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해외여행, 스키장, 해돋이 등 여행을 할 수 없는 연말연시를 맞아 여행자들을 위로하기 위해 가수 카더가든과 클룩 라이브(Klook Live)를 오는 1월 2일(토) 오후 2시 진행한다.

클룩 라이브에서는 1월 말 새로운 음반 발표를 앞두고 있는 카더가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라이브와 함께, 코로나시대 집에서 즐기는 여행법, 코로나가 끝나면 가고 싶은 여행지 등 여행자들에게 따뜻한 위로의 시간을 선사한다.

또한 라이브 참여자들에게 클룩 1만원 할인쿠폰, 카더가든 사인 CD 등 다양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클룩 라이브는 추후 라이프스타일 채널인 글랜스TV의 오아시스 라이브에서도 소개될 예정이다.

클룩 라이브는 클룩 모바일 앱 내 새로운 양방향 실시간 스트리밍 기능으로 모바일에서 라이브 콘서트에서 커머스까지 진행 가능한 트래블테인먼트(Traveltainment) 기능이다.

온라인으로 진행된 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에서도 클룩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스트리밍을 제공한 바 있으며,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여행지 소개와 팁, 라이브커머스 구매까지 구현 가능하다.

라이브는 클룩 회원가입 후 모바일 앱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클룩의 장진아 브랜드마케팅 시니어 매니저는 “우리가 그리던 여행을 다시 일상으로 되돌릴 수 있도록, 잠시 여행을 멈춘이들을 위해 ‘스테이홈, 집콕어게인’ 라이브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클룩 라이브를 통해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여행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