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세계 7대 자연경관 투표하고 엑센트ㆍ모닝 받자! "
상태바
"세계 7대 자연경관 투표하고 엑센트ㆍ모닝 받자! "
  • 이태형 기자
  • 승인 2011.11.09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ㆍ기아차, 제주여행 상품권 등 추가 상품도 풍성

[투어코리아=이태형 기자] 제주도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 공식 후원사인 현대ㆍ기아차가 오는 11일 투표 마감을 앞두고 국민들의 투표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투표한 사람들에게 엑센트와 모닝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이벤트를 벌인다고 9일 밝혔다.

현대차는 제주도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엑센트 1대와 태블릿PC 3대, 자전거 8대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키로 했다.

또 이벤트 응모자 중 현대차 구매 고객은 추첨해 제주 해비치 호텔 숙박권과 쏘나타 하이브리드 시승권으로 구성된 1박 2일 제주여행 상품권 (30명)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제주도가 세계 7대 자연경관으로 최종 선정되면 전화투표 참여자 중 가장 많이 투표한 10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엑센트 1대를 추가로 증정할 방침이다.

기아차 역시 투표 참여자 홈페이지 경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 모닝 1대, 태블릿PC 2대, 디지털카메라 2대, 자전거 2대 등의 경품을 선물한다.

또 11월까지 K7 출고 고객 중 7명씩을 추첨해 제주 커플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세계 7대 자연경관 제주 선정 기원 K7 대고객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 인터넷 사이트(www.new7wonders.com)에서 투표에 참여하고 메일로 전송되는 참여 확인문구를 현대차(www.hyundai.com)나 기아차(www.kia.co.kr) 홈페이지 이벤트 창에 입력하면 된다.

현대차그룹 측은 “남은 기간 동안 조금만 더 힘을 모으면 제주도가 세계 7대 자연경관에 선정될 수 있는 만큼 국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세계 7대 자연경관에는 제주도와 함께 미국 그랜드 캐년, 이스라엘 사해 등과 함께 상위 10곳이 후보에 올라 있다.

▲ 타이완으로 미식 여행 떠나요~

▲ 11~12월, 유럽여행 적기! 알뜰하게 떠나자


▲ 싱가포르 해변서 즐기는 ‘주크아웃’ 댄스파티

▲ 가을 밤, 별보며 낭만 즐겨요~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