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경기도어린이박물관, 관람객 10만 돌파
상태바
경기도어린이박물관, 관람객 10만 돌파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1.11.08 1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관 43일만에 광명 거주 이보람씨 가족 행운

[투어코리아= 유경훈 기자]지난 9월말 전국 최대 규모로 개관한 경기도어린이박물관이 개관 43일 만인 8일 관람객 10만 명을 돌파했다.

▲ 이경희 경기도어린이박물관장(외쪽 두번째)과 이날 10만번째 입장객으로 선정된 는 이보람·박선화 부부와 딸 이시온양 등이 축하 케잌을 자르고 있다.
이날 10만번째 입장 행운의 주인공은 경기도 광명시에 거주하는 이보람(33)·(33)박선화(33) 부부와 딸 이시온(4)양 가족. 이씨 가족은 이날 세번째 어린이박물관 관람을 찾았다가10만번 째 입장하는 행운을 안았다.

10만 번째 입장객에는 박물관 10년 무료입장권과 3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꽃다발 등을 경품으로 제공했다.

이보람씨는 “딸아이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고자 어린이박물관을 찾았는데 뜻밖의 행운까지 얻게 돼 이루 말할 수 없이 기쁘다”며 “수차례 예약 끝에 찾아온 행운이라 더욱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경기도어린이박물관은 이날 9만9999번째 입장객(심영순씨 가족)과 10만1번째 입장객(김정환씨 가족)에게도 경품으로 10만원 상당의 상품권과 꽃다발을 증정했다.

이날 경품을 전달한 이경희 관장은 “오늘 행운의 가족들을 비롯해 박물관을 찾아오는 많은 분들의 사랑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도민들의 박물관 사랑이 헛되지 않도록 앞으로 박물관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달 10만 입장객을 돌파한 전곡선사박물관과 경기도어린이박물관을 비롯해 경기문화재단 산하 6개 박물관·미술관의 이날 현재 총 관람객은 1백8만명에 달하고 있다.

▲ G마켓, 해외봉사단 17기 모집


▲ ‘패딩’ 스타일... 슬림하게 따뜻하게

▲ 가을에 찾으면 더욱 좋은 ‘중국 하북성’


▲ '복부비만' 역류성 식도염 부른다

▲ 울산시, 국화 향기와 함께하는 작은 음악회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