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골프와 휴양을 동시에~ 새해, 가슴 뻥 뚫리게 나이스샷!
상태바
골프와 휴양을 동시에~ 새해, 가슴 뻥 뚫리게 나이스샷!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1.08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 가슴 뻥 뚫리게 시원한 샷을 날리고 기분 좋게 한해를 시작해보자. 멋진 풍광 눈에 담고 즐기는 라운딩은 기분을 한층 고양시킨다. 조금 더 특별하고 이색적인, 퀄리티 있는 골프 여행지를 찾고 있는 골퍼를 위한 골프여행지를 추천한다.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골프&컨트리 클럽

자연과 골프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수트라하버 리조트의 골프&컨트리클럽(Sutera Harbour Golf & Country Club, 이하 SHGCC)’. 레이크, 가든, 헤리티지 등 총 3개 코스 27홀로 구성된 이 골프장은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에는 있는 골프장 중 으뜸으로 손꼽히는 최고의 휴양 골프명소다.

* 아름다운 자연 풍광 즐기며 라운딩!

동남아 최고봉 키나발루산과 에메랄드 빛의 남중국해로 배경으로,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하며 샷을 날리면서 바라보는 경치는 지상낙원이 따로 없다. 절로 힐링이 되는 아름다운 해안가 풍광, 방대한 녹색 필드와 푸른 바다, 전략적으로 위치한 벙커들과 전 코스에 버뮤다 글라스 잔디가 깔려 있어 국내에서 느끼지 못했던 색다른 골프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 곳은 코타키나발루에서 유일하게 밤11시까지 야간 라운딩이 가능하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한국행 비행기 출발시간이 자정을 넘기 때문에 마지막 순간까지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수트라하버
수트라하버리조트 전경 

 

* 아이와 함께 가족여행지로도 ‘굿’!

골프와 관광을 동시에 즐기고 싶어 하는 가족 여행객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 클럽을 갖추고 있어 아이를 맡기고 부담없이 라운딩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또 골프가 익숙치 않거나 아이들을 위한 골프레슨도 있다. 영국 PGA 출신 프로 골퍼들로 구성된 수트라하버 리조트 골프 아카데미 보르네오(The Golf Academy Borneo)는 개인부터 그룹까지 전문적이고, 세밀한 레슨을 받을 수 있다. 주니어 코칭, 시니어 레슨 등 연령, 성별, 수준에 적합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어 다양한 골프 스킬을 배울 수 있다. 스윙이론에 따른 전문가의 조언, 비디오 판독, 맞춤클럽(Custom Fitting Club), 장비체크 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 골프카드로 알차게!

올인클루시브 골드카드 혜택도 빠질 수 없다. 골드카드 이용 시 실전과 유사한 드라이빙 레인지 이용 시 50볼이 무료로 제공된다. 골프 코스 이용 시 골드카드 특별요금으로 이용 가능하다. 골드카드 구입 및 수트라하버 골프 & 컨트리클럽 예약은 공식예약센터를 통해서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으며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수트라하버
수트라하버리조트 전경 

<사진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

아로에이라 리스본 호텔

아로에이라 리스본 호텔은 포르투갈 수도 리스본에서 남쪽으로 25km 떨어진 울창한 숲 속에 자리한 ‘골프 리조트 아로에이라 리스본 호텔(Aroeira Lisbon Hotel)’. 지난해(2019년) 12월에 문을 연 이 곳은 코스타 아줄(Costa Azul) 지역의 황금빛 모래해변과 가까워 골프와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특히 18홀의 세계적인 수준의 골프코스로 구성돼 있다.

아로에이라 리스본 호텔

호텔 오픈 기념 4박 및 7박 골프 숙박 패키지를 오는 10월까지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4박 3라운드 패키지는 1인당 285유로(한화 약 36만8,000원), 7박 5라운드 패키지는 1인당 460유로(한화 약 59만4,000원)부터 즐길 수 있다. 7박 패키지를 선택한 투숙객에게는 5라운드와 함께 다양한 코스 옵션 및 조식이 제공된다. 코스 옵션에는 아로에이라에서 플레이 2회, 퀸타 도 페루 골프&컨트리 클럽(Quinta do Peru Golf & Country Club)에서 1회가 포함돼 총 3회에 걸쳐 다양한 코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1박 당 29 유로를 추가하고 세미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11 시까지 저녁 식사 및 음료가 제공된다.

한편, 이 호텔은 68개의 침실과 스위트 룸, 야외 수영장, 스파 및 5 개의 바와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다.

‘2019 미국 최고의 뉴 퍼블릭 코스’ 오자크스 내셔널 골프 코스

골프 다이제스트가 선정하는 ‘최고의 뉴 퍼블릭 코스 2019’에서 1위를 차지한 미국 ‘오자크스 내셔널 코스(Ozarks National)’로의 골프투어는 어떨까.

오자크스 내셔널 코스

2019년 5월 문을 연 빅 시더 롯지(Big Cedar Lodge)리조트의 오자크스 내셔널 골프 코스는 골프 건축가 코어와 벤 크렌쇼가 설계한 미주리 주 최초이자 유일한 골프 코스로, 7,036야드(6.4km) 규모에 오자크스의 아름다운 지형을 살려 완벽한 코스를 재현했다.

18홀 레이아웃과 다양한 어프로치 샷으로 플레이의 묘미를 더해준다. 흐르는 크리크 위에 60피트 높이의 티박스와 페어웨이를 연결하는 400피트 나무 빔과 플랭크 브릿지를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로에이라 리스본 호텔 및 오자크스 내셔널 골프 코스 문의는 IAGTO 한국사무소, 에스마케팅으로 하면 된다.

트럼프 내셔널 도랄 마이애미 리조트

세계 최고의 골프 리조트 중 하나로 인정받는 트럼프 내셔널 도랄 마이애미. 숨 막힐 듯 아름다운 전망과 우아한 분위기를 고루 갖추고 있는 이 곳은 4개의 챔피언십 골프 코스를 보유하고 있다.

이 곳은 새해를 맞아 ‘2020년 스파 스위트 패키지 프로모션’을 1월부터 12월 말까지 1년간 실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고급스러운 스파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 투숙과 함께 스파, 자쿠지, 사우나, 스팀 룸 및 실내 및 실외 수영장. 리조트 피트니스 센터, 비치 특전, 사우스 비치 셔틀 서비스,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매일 스파 트리트먼트 1회 등 다채로운 레크리에이션 서비스를 포함한다.

트럼프 내셔널 도랄 마이애미

마이애미 공항에서 12km 떨어진 곳에 자리한 이 리조트에는 18개의 개인 카바나와 38m 길이의 슬라이드가 있는 로열 팜 풀을 갖추고 있어, 햇볕에 몸을 맡기거나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수영 등 완벽한 휴양을 보장한다.

예약 문의는 트럼프 호텔 한국 사무소로 하면 되며 홈페이지에서 프로모션 코드 PKGSRP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