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0:14 (금)
추석 연휴에 담양·평창으로 떠나는 여행
상태바
추석 연휴에 담양·평창으로 떠나는 여행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09.07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 김채현 기자] 짧은 추석 연휴에 해외여행 계획을 세우지 못했다면, 연휴기간 당일치기로 짧게나마 가족과 함께 국내 여행을 다녀오는 건 어떨까.

모두투어가 가을의 향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추석 당일치기 버스여행 상품을 내놨다.

‘담양 죽녹원 대숲과 강천사 구름다리’는 서울에서 집결해 세 시간 정도 전용 버스로 이동하는 여행 상품이다.

버스로 담양 죽녹원에 도착, 운수대통길, 죽마고우길 등 8개의 다양한 산책로를 거닐고 담양의 별미인 대나무통밥, 떡갈비, 죽순추어탕 등을 맛볼 수 있다. 5만여평의 대나무숲 산림욕을 즐기다보면 자연의 생기가 온몸의 피로를 날려준다.

가장 아름다운 길로 정평이 난 메타세과이아길도 빠뜨릴 수 없다. 낭만이 가득한 가로수 길에서 사진으로 추억을 담아보자.

또 순창으로 이동해 신륵의 향기가 그윽한 강천사, 병풍폭포, 구름다리 산책까지 마치고 다시 서울로 돌아오는 일정이다. 가격은 3만 7천원으로 저렴하며 10일, 11일 출발 가능하다.

좀더 다양한 일정을 체험하고 싶다면 ‘봉평 허브나라 농원, 대관령 양떼목장, 오대산 월정사와 전나무숲길 여행’상품에 관심 가져보자.

전용버스로 세 시간여 이동해 강원도 평창의 봉평 허브나라 농원으로 향한다. 동화 속 풍경을 감상하며 허브아이스크림을 맛 볼 수도 있다. 이어서 알프스 풍경이 그대로 살아 숨쉬는 대관령 양떼 목장에서 양들을 관찰하고, 직접 건초 먹이 주기도 체험 할 수 있다.

천년의 숲길이라 불리는 오대산 월정사에서는 오대천의 맑은 물소리를 벗 삼아 산사풍경과 전나무숲길을 감상할 수 있다. 각종 입장료가 다 포함된 가격인 4만 천원에 이용가능하며 10일, 13일 출발 상품이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지역과 일정의 버스여행 상품이 있으며 좌석 여유가 많으므로 아직 예약해도 출발 가능하다. 문의 1544-5252.

한편, 모두투어 관계자는 “추석 연휴 기간 해외여행을 떠나는 사람이 적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며, “모두투어를 통해 9일부터 12일 사이 출발하는 해외여행 상품 예약고객은 11,300명으로 추석 기간 동안 공항은 인산인해를 이룰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